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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인증센터 이용방법 발급 절차 1분정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8. 24. 05:03

국민은행에서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인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증센터를 이용하여 금융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 인증서 재발급 방법

국민은행 인증센터 이용방법

  1.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메뉴 중에서 '인증센터' 버튼을 확인하고 클릭합니다.
  3. '인증센터(개인)' 메뉴를 선택합니다.
  4. '공동 인증서 발급/재발급' 메뉴로 이동합니다.

개인용 공동인증서 발급 절차

  1. 약관 동의 및 사용자 본인 확인
  2. 약관을 동의한 후 사용자 ID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3. 발급대상 인증서 확인
  4. 원하는 인증서 종류를 선택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5. 사용자 추가 본인 확인
  6. ARS 인증 또는 해외 출국 확인을 선택하여 본인을 인증합니다.
  7. KB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모바일인증서의 간편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8. 수수료 출금예약내역 확인
  9. 발급 수수료 및 계좌 정보를 확인한 후 진행합니다.
  10. 고객 세부정보 입력
  11. 필수항목인 주소와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고 확인합니다.
  12. 인증서암호 및 저장위치 확인
  13. 인증서의 암호와 저장 위치를 선택한 후 저장합니다.
  14. 인증서 발급완료
  15. 발급이 완료되며 유료인 경우 7일 이내에 환급이 가능합니다.

금융 인증서 발급의 마무리

국민은행 인증센터를 통해 공동 인증서 발급 절차를 확인하고 발급받은 인증서로 슬기롭고 안전한 금융 생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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