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인증센터 이용방법 발급 절차 1분정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8. 24. 05:03국민은행에서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인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증센터를 이용하여 금융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인증센터 이용방법
-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메뉴 중에서 '인증센터' 버튼을 확인하고 클릭합니다.
- '인증센터(개인)' 메뉴를 선택합니다.
- '공동 인증서 발급/재발급' 메뉴로 이동합니다.
개인용 공동인증서 발급 절차
- 약관 동의 및 사용자 본인 확인
- 약관을 동의한 후 사용자 ID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 발급대상 인증서 확인
- 원하는 인증서 종류를 선택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 사용자 추가 본인 확인
- ARS 인증 또는 해외 출국 확인을 선택하여 본인을 인증합니다.
- KB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모바일인증서의 간편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수수료 출금예약내역 확인
- 발급 수수료 및 계좌 정보를 확인한 후 진행합니다.
- 고객 세부정보 입력
- 필수항목인 주소와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고 확인합니다.
- 인증서암호 및 저장위치 확인
- 인증서의 암호와 저장 위치를 선택한 후 저장합니다.
- 인증서 발급완료
- 발급이 완료되며 유료인 경우 7일 이내에 환급이 가능합니다.
금융 인증서 발급의 마무리
국민은행 인증센터를 통해 공동 인증서 발급 절차를 확인하고 발급받은 인증서로 슬기롭고 안전한 금융 생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링크] - 금융 인증서 재발급 방법
[링크] -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금융 인증서 재발급 방법 kb 국민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kb 국민은행 전국 지점찾기 바로가기 KB 국민은행 영업시간 특화점포 9 To 6 Bank 지점찾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