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월드 무료문자 보내는방법

블로거1027 2019. 7. 21. 14:48

다시또 주말이 찾아왔네요

 

5월하면 가정의달이고 어제는 바로 또 어버이날이기도 했는데요.

 

5월에는 감사의 인사, 안부 메시지등 문자로 안부를

 

전할일이 많은 달이기도 한데요.

 

이럴때 컴퓨터로 문자를 한번에 여러명에게 보낼때

 

유용한데요.

 

예전에는 네이트온 SMS무료 문자보내기등을 이용했었는데

 

요즘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ㅋ

 

저는 요즘은 컴퓨터로 문자 보낼때는 티월드 무료문자 보내기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통신사에서 무료문자보내기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SK텔레콤 통신사를 사용중이기 때문에

 

티월드 무료문자를 보내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티월드문자보내기 사이트가기

 

 

우선 위에 티월드 문자보내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로그인을 먼저 해야한답니다.

 

아무래도 자사 통신사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이다보니

 

로그인이 필요하답니다.

 

 

로그인을 하면 문자보내기 화면이 보이는데요.

 

빨간색 네모박스안에 '바로가기' 버튼이 보이시죠.

 

저 버튼을 눌러주시면 문자보내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문자보내기 '바로가기' 버튼이 보이실텐데요.

 

보통 SMS는 80글자 정보만 보낼수 있는데

 

160글자 까지 보낼수 있네요^^

 

 

문자를 보내시면 이렇게 전송 결과도 나오는데요.

 

단체 문자를 보내기에는 정말 최고죠.

 

티월드 무료문자 보내기로 지인들께 안부 메시지나

 

인사말등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