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향 모아나 OST (언젠가 떠날거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6. 10. 02:53

소향 모아나 OST (언젠가 떠날거야)

반가워요 노래사랑 블로그이에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애니메이션 OST를 준비를 했습니다. 얼마전에 우리나라 개봉을 했었던 디즈니 애니메이션인 모아나의 주제가 “How Far I’ll Go”(언젠가 떠날거야)를 준비를 했습니다.

소향 모아나

이번에 방문하신분드롣 준비한 “How Far I’ll Go”(언젠가 떠날거야)를 한번 들어보시면 좋아요. 사실 저는 애니메이션을 아직 보진 못하기는 하였지만, 그렇게 노래가 좋다고 유명하더군요.

소향 모아나
소향 모아나

그러하기 때문에 오늘 소향 모아나 노래들을 찾아 듣게 되었늗네 정말 들어보시기 좋았어요! 우리나라 활동해보고 있는 가수분들사이에서도 가장 노래 잘부르시는 가수중 한분으로 알려지신 소향씨의 노래에요.

소향 모아나

물론 실력파 가수이신듯해요 특히 목소리가 무척이나 좋으시기로 하시죠 .거기에 아무런 음역대든 소화가 되어 지시는데 어떤 노래나 잘어울리시는것 같기도해요. 정말 흔지 않은 경우인데 이번 안내하는 이노래는 더빙판이 더 좋으실텐데요

그로 인해 이번엔 오리지널 원곡 영어버전도 같이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솔직히는 오리지널 버전보기보다 소향씨가 부르신 버전이 더 들어 보기 좋은것같습니다

평균적으로은 더빙판은 잘 안듣게 되기도하지만. 이번 노래는 다르기도해요

위에 오리지널도 함께 한번 들어보아요. 이번엔 소향 모아나 OST인 “How Far I’ll Go”(언젠가 떠날거야) 를 준빌르 해보았어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바로즉시 즐감해보시기 바라네요 그렇다면 이번의 정보 이제는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