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상공인 증명서 발급 방법 확인서 발급과의 차이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28. 21:49소상공인은 임대료를 인하한 임대인을 지원하기 위한 착한임대인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
중소기업 확인서 발급과의 차이점
기타 발급 방법
결론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은 착한임대인 세액공제를 받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발급 방법은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확인서 발급과의 차이점을 알아본 뒤, 필요한 경우에는 국세 납세증명서와 지방세 납세증명서도 함께 발급받아주세요.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을 통해 착한임대인 세액공제를 받아 소상공인 사업자로써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홈페이지 링크: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홈페이지 ,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 국세청 홈택스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홈페이지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국세청 홈택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