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동백전 카드 혜택 신청 방법, 사용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26. 12:30

 

부산 동백전 카드 소개

부산 동백전 카드는 부산 지역의 자체적인 지역 화폐로, 부산 시민들을 위해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 카드는 사용 금액의 10%를 캐시백해주는 혜택이 제공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카드 발급은 스마트폰 앱이나 은행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산 동백전 카드 혜택

부산 동백전 카드는 결제 시 즉시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캐시백은 결제 금액에 따라 다르며, 10만 원 이하는 10% 적립되고 50만 원 이하까지는 5% 적립됩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10% 캐시백 혜택이 연장되었으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6%로 적립됩니다.

 

부산 동백전 카드 신청 방법

부산 동백전 카드를 신청하려면 동백전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부산시내 부산은행과 하나은행 전 지점을 방문하여 발급할 수도 있습니다. 앱으로 신청할 경우 스마트폰 앱 다운로드, 회원가입, 카드신청, 발급 및 배송, 충전 순서로 진행됩니다. 은행 방문 시에는 해당 은행의 계좌가 필요하며, 신분증과 은행 계좌번호를 제출해야 합니다.

 

부산 동백전 카드 사용법

부산 동백전 카드는 충전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사용 시 결제금액이 차감되며, 사용 금액의 10%가 캐시백으로 계좌에 충전됩니다. 이 카드는 부산광역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사용 가능한 가맹점에 한정되어 있습니다. 동백전 앱의 '가맹점 찾기' 기능을 사용하여 가까운 가맹점을 찾을 수 있으며, 체인점 중 편의점, 뚜레쥬르, 파리바게트 등은 사용 가능하지만 직영점은 제외됩니다.

 

하나은행

 

농협은행

 

동백택시 아이폰 다운로드

 

동백택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