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철 My Love 뮤비/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랑을 전하는 노래로 유명한 이승철씨의 'my love'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노래는 프로포즈송으로 매우 유명해요.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이 노래와 함께하면 최고의 프로포즈가 될 거예요. 이 시즌에는 결혼식 축가로도 딱 인기 있는 노래랍니다.

이승철 my love

 

이승철 my love

 

'my love'는 결혼식에서 신랑이 직접 부르기에도 인기있는 곡이에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노래를 들으면 그리운 사람에게 마음의 안부를 전하고 싶단 생각이 들어요. 그만큼 따뜻하고 감성적인 노래랍니다.

이승철 my love

 

이승철 my love

 

오늘은 이승철씨의 'my love' 뮤직비디오를 함께 감상해볼까요? 이 뮤직비디오는 깜짝 프로포즈 실제 장면이 포함되어 있어서, 아직 프로포즈를 하지 못한 분들도 함께 이 영상을 보면서 예쁜 꿈을 꾸어볼 수 있을 거예요.

이승철 my love

 

이승철 my love

 

영상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고생해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싶다면, 이 영상에서 영감을 받아보세요.

 

'my love'는 2013년에 발매된 이승철씨의 정규 11집 앨범에 수록된 곡이에요. 이 노래는 발매 이후 계속해서 사랑받아온 곡으로, 특히 프로포즈나 결혼식에서 인기 있는 곡 중 하나입니다.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적인 가사와 함께하는 'my love'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최상의 감정으로 전달해줄 거예요. 꼭 한 번쯤 이 노래와 함께 마음을 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