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전화국 고객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불편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 인터넷, IPTV 등 여러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KT는 고객의 목소리를 소중히 여기는 만큼, 편리한 상담 경로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T 전화국 고객센터의 주요 서비스와 연락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T 고객센터 바로가기

 

KT 전화국 고객센터의 다양한 서비스

KT 전화국 고객센터는 고객의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해결하기 위해 여러 경로를 운영합니다. 주요 서비스는 음성 고객센터, 문자 고객센터, 보는 ARS 고객센터, 수화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음성 고객센터

KT 전화국 고객센터의 음성 고객센터는 다양한 상품 문의를 지원합니다. 홈상품과 모바일 상품 각각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홈상품 문의:
  • 휴대폰: 지역번호 + 100
  • 일반전화: 100 (국번 없이)
  • 모바일 상품 문의:
  • 휴대폰: 114 (국번 없이)
  • 일반전화 및 비가입 휴대폰: 188-0010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시까지는 상담이 제한됩니다.

 

문자 고객센터

KT의 문자 고객센터는 KT 모바일 고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9시부터 6시까지이며, 이 외에도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분실 접수, 일시 정지, 통화 품질 상담이 포함됩니다. 문자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문자 수신자 번호 114로 메시지를 보내면 됩니다.

 

보는 ARS 고객센터

보는 ARS 고객센터는 스마트폰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홈상품은 100번, 모바일 상품은 114번으로 전화 후 1번을 선택하면 됩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 서비스도 분실 정지, 데이터 통화 품질 상담, 고장 신고 등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사항이 있습니다.

 

수화 고객센터

수화 고객센터는 수화 전문 상담사가 영상통화를 통해 상담을 진행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홈상품에 대한 상담은 070-8880-8088로, 모바일 상품은 114번으로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홈상품 고객센터 휴대폰: 지역번호 + 100일반전화: 100 평일 09:00 ~ 18:00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휴대폰: 114일반전화: 188-0010 평일 09:00 ~ 18:00
문자 고객센터 114 평일 09:00 ~ 18:00
보는 ARS 홈상품: 100모바일: 114 평일 09:00 ~ 18:00, 토 09:00 ~ 12:00
수화 고객센터 홈상품: 070-8880-8088모바일: 114 평일 09:00 ~ 18:00

 

KT 전화국 고객센터는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성, 문자, ARS, 수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만약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KT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KT 고객센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