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과정에서 예약과 변경, 취소 등 다양한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특히 글로벌 호텔 예약 플랫폼인 호텔스닷컴 을 이용할 때, 호텔스닷컴 고객센터 는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에서는 호텔스닷컴 고객센터 의 이용 방법, 혜택, 그리고 최신 프로모션까지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호텔스닷컴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호텔스닷컴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호텔스닷컴 고객센터 이용 방법

고객센터 이용 절차

호텔스닷컴 고객센터 를 이용하려면 먼저 호텔스닷컴 회원이어야 합니다. 고객센터 이용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 접속

      •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접속합니다.
      • 접속 후 마이페이지 내 '지원 및 의견 보내기' 클릭
      • '지원센터 방문하기' 선택

 

가상 상담원 및 콜백 서비스

  • 지원센터에서 가상 상담원을 통해 예약한 호텔의 취소, 예약 변경, 환불 상태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 상담 직원과의 유선 상담이 필요한 경우 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메일

호텔스닷컴 고객센터 는 전화와 이메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문의 가능한 전화번호와 이메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비고
국내전용 02-3480-0145, 02-3484-5344, 02-3483-4953  
해외전용 82-2-3480-0145, 82-2-3483-5344 한국에서 전화 시 82 생략
이메일 CS@koreasupport.hotels.com 대기 시간 긴 경우 이메일 추천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고객센터 는 매일 09:00 ~ 21:00까지 운영하며, 365일 문의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언제든지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절차

상담원 연결 방법

      • 예약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한국인 상담원과 통화 가능합니다.
      • 영어 상담원이 더 빠를 수 있지만, 한국인 상담원 연결도 많이 늦지 않습니다.

 

상담 절차

  • 상담원과 연결 후 취소 사유 설명
  • 상담원이 예약한 숙소에 전화하여 취소 가능 여부 확인

 

호텔스닷컴 리워드 혜택

멤버십 등급

호텔스닷컴 은 리워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리워드 프로그램은 실버와 골드 등급 멤버십 서비스와 리워드 숙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급 조건 혜택
실버 10개 이상의 스탬프 적립 시 실버 등급 적용 추가 할인, 전용 고객 서비스 이용 가능
골드 30개 이상의 스탬프 적립 시 골드 등급 적용 더 많은 할인 혜택,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기회 등

 

리워드 숙박 프로그램

호텔스닷컴 을 통해 10번 호텔을 예약하면 1번의 무료 숙박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워드 1박은 스탬프 10개를 모으는 기간 동안 지불한 숙박요금의 평균으로 발급됩니다.

 

리워드 사용 방법

리워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에 접속하여 로그인
  2. 원하는 지역의 호텔을 찾고 예약 진행
  3. 결제 단계에서 '호텔스닷컴 리워드 사용' 버튼 클릭하여 리워드 사용

 

호텔스닷컴 최신 프로모션

봄세일 호텔 특가 할인 프로모션

호텔스닷컴 에서는 현재 봄세일 호텔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평균 20% 할인
  • 예약기간: 2024년 4월 8일 ~ 5월 31일
  • 투숙 기간: 2024년 4월 8일 ~ 6월 30일

 

주말여행 마감특가 프로모션

주말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호텔스닷컴 주말여행 마감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해 보세요:

  • 주말여행 20% 이상 할인

 

회원 전용 특가 프로모션

호텔스닷컴 회원에게는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평균 15% 호텔 할인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다양한 카드 할인코드도 제공됩니다:

카드 종류 할인코드 할인율
삼성카드 SSCARD7 7%
비자카드 VISA8 8%
아멕스카드 AMEX8 8%
BC카드 BCCARD 8%
현대카드 10HYUNDAI 10%
롯데카드 LOCA10 10%
NH농협카드 NH10 10%
우리카드 WOORICARD 10%
하나카드 HANA2024 10%

 

호텔스닷컴 고객센터 는 예약, 변경, 취소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리워드 프로그램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더욱 알찬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호텔스닷컴 고객센터 를 적극 활용해 보세요.

 

호텔스닷컴 고객센터 정보

고객센터 이용 절차

  1.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 접속
  2. 접속 후 마이페이지 내 '지원 및 의견 보내기' 클릭
  3. '지원센터 방문하기' 선택
  4. 가상 상담원 및 콜백 서비스
  5. 가상 상담원을 통해 예약한 호텔의 취소, 예약 변경, 환불 상태 문의
  6. 콜백 서비스 이용 가능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메일

구분 전화번호 비고
국내전용 02-3480-0145, 02-3484-5344, 02-3483-4953  
해외전용 82-2-3480-0145, 82-2-3483-5344 한국에서 전화 시 82 생략
이메일 CS@koreasupport.hotels.com 대기 시간 긴 경우 이메일 추천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운영 시간 | 09:00 ~ 21:00 (365일 문의 가능) |

 

리워드 혜택

등급 조건 혜택
실버 10개 이상의 스탬프 적립 시 실버 등급 적용 추가 할인, 전용 고객 서비스 이용 가능
골드 30개 이상의 스탬프 적립 시 골드 등급 적용 더 많은 할인 혜택,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기회 등

 

리워드 숙박 프로그램

  1. 호텔스닷컴 을 통해 10번 호텔 예약 시 1번 무료 숙박 혜택 제공
  2. 리워드 1박은 스탬프 10개를 모으는 기간 동안 지불한 숙박요금의 평균으로 발급

 

리워드 사용 방법

  1.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에 접속하여 로그인
  2. 원하는 지역의 호텔을 찾고 예약 진행
  3. 결제 단계에서 '호텔스닷컴 리워드 사용' 버튼 클릭하여 리워드 사용

 

최신 프로모션

프로모션 상세 내용
봄세일 호텔 특가 할인 프로모션 평균 20% 할인예약기간: 2024년 4월 8일 ~ 5월 31일투숙 기간: 2024년 4월 8일 ~ 6월 30일
주말여행 마감특가 프로모션 주말여행 20% 이상 할인
회원 전용 특가 프로모션 평균 15% 호텔 할인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카드 종류 할인코드 할인율
삼성카드 SSCARD7 7%
비자카드 VISA8 8%
아멕스카드 AMEX8 8%
BC카드 BCCARD 8%
현대카드 10HYUNDAI 10%
롯데카드 LOCA10 10%
NH농협카드 NH10 10%
우리카드 WOORICARD 10%
하나카드 HANA2024 10%

 

 

호텔스닷컴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트위터

@tripackage

Facebook에 로그인 | Faceboo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