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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웅진코웨이 제품은 가끔씩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비하여 정확한 AS(애프터서비스) 및 이전 설치 절차를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웅진코웨이 as 서비스에 대한 모든 정보를 상세히 안내합니다.

 

A/S · 이전설치 신청 | coway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연락처 확인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1588-5200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긴급상담은 연중무휴 24시간 가능)
  • 특이사항: 12시부터 1시간은 점심시간으로 통화 불가

 

AS 및 이전설치 접수 방법

  • 전화: 고객콜센터(1588-5200) 또는 홈페이지 접수화면 이용
  • 홈페이지 접수 시 필요사항: 제품, 증상, 연락처, 날짜 등 기입 필요

 

AS 진행 비용

  • 보증기간 내: 무료 (1년간 보증, 확인 불가 시 제조일로부터 6개월 후부터)
  • 보증기간 종료 후: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 발생
  • 출장비: 가정 방문 시 평일 18,000원, 휴일 22,000원

 

이전 설치 비용

  • 출장비: 기본적으로 18,000원 발생
  • 해제 및 재설치 시: 두 번의 출장비 및 설치비 약 5만 원 예상

 

정수기 사용 TIP

  • 필터 주기적 교체: 3개월 ~ 6개월 주기로 필터 교체 권장
  • 내부관로 및 저장탱크 청소: 1년 ~ 2년 주기로 관로 교체 및 탱크 청소 권장
  • 정수기 주변 청결 유지: 음식물 쓰레기 방치 금지

 

가정에서 필수품으로 사용되는 웅진코웨이 제품은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AS 및 이전 설치 서비스를 필요에 따라 이용할 수 있으며, 제품 사용에 관한 유용한 팁을 숙지하여 최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200, 운영시간: 평일 9시~18시, 특이사항 있음

AS 및 이전설치 접수

전화 또는 홈페이지 이용, 비용 정보 포함

정수기 사용 TIP

필터 및 관로 청소 주기, 주변 청결 유지 중요

 

 

A/S · 이전설치 신청 | coway

 

웅진코웨이 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의 신속한 수리와 이전 설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 사용에 관한 궁금증은 항상 해결 가능합니다. 만약 웅진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이라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저장하여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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