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신한은행 간편조회 '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하게 계좌 정보를 조회하고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신한은행 간편조회 '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

 

'신한은행 간편조회 ' 서비스는 포털사이트나 검색엔진을 통해 검색 가능하며, 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사용 가능한 인증서로는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 아이디와 쏠패스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은 인증서 회원, 인터넷뱅킹 회원, 개인회원입니다. 간편조회 서비스에서는 계좌정보뿐만 아니라 기타조회, 대학등록금, 법원업무, 상조예치금, 제로페이Biz 관련 조회 업무도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간편조회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한S뱅크나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인증서 발급 및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 연락처는 1599-8000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이 서비스는 공인인증서 없이도 홈페이지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도 계좌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은 인터넷뱅킹에 로그인 후 모든 계좌를 안전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각종 조회뿐만 아니라 간편조회 서비스에서는 예금잔액증명서, 자기앞수표조회, 환율조회, 등록금납조회, 송달료 등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간편조회서비스 계좌등록 및 조회 방법

  1.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간편조회서비스 ]를 선택하고 기업의 경우 [계좌조회]를 클릭합니다.
  2. 간편계좌관리 > 간편조회 계좌추가하기
  3. 계좌번호와 비밀번호, 통장 관리용 명칭을 입력하여 등록합니다.
  4. 최대 2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간편조회서비스 예금잔액증명서(잔액조회) 확인

  • 예금잔액증명서는 예금주, 증서번호와 발급번호, 발급기준일자를 입력 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자기앞수표 조회방법

  • 수표번호와 발행은행, 지로코드, 검증코드, 수표종류, 금액, 발행일을 입력 후 조회합니다.

 

등록금 납부조회 및 송달료조회방법

  • 법업관련 업무는 성명과 은행번호 입력 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간편조회 '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하게 계좌 정보를 조회하고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각종 조회뿐만 아니라 예금잔액증명서, 자기앞수표 조회, 등록금 납부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유형

기능

간편조회

계좌 조회, 거래 내역 확인

예금잔액증명서

예금주, 증서번호 및 발급번호 입력 후 조회

자기앞수표 조회

수표번호, 발행은행, 지로코드 등 입력 후 조회

등록금 납부 조회

성명, 은행번호 입력 후 조회

 

 

신한은행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