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후를 준비하는 것은 모두에게 중요한 문제입니다. 국민연금 외에도 안정적인 소득을 제공하는 연금보험 은 이를 위한 한 가지 대안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KDB 생명이 제공하는 'KDB 연금보험 '은 다양한 혜택과 안전성으로 노후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DB 연금보험 의 특징과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금보험

 

KDB 연금보험 상품 개요

KDB 생명의 연금보험 상품은 '무배당 KDB 연금보험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상품은 0세부터 최대 68세까지의 가입이 가능하며, 연금 개시는 45세부터 80세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는 장해 60% 형 포함된 부가 특약이 있어 안전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월납형의 납입 방식을 통해 중도 인출, 추가 납입, 보험료 납입 일시 중지가 가능합니다. 이에 더불어 관련 세법에 부합할 경우 비과세 혜택도 제공됩니다.

 

KDB 연금보험 보장내용

연금 개시 전과 후에도 다양한 보장 내용을 제공합니다. 연금 개시 전에는 고도후유장애 보장이 가능하며, 보험 종류와 지급 사유에 따라 500만원에서 최대 2천만원의 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금 개시 후에는 보험 기간 동안 보험금을 지급하며, 종신 연금형, 일시급여금, 확정연금형, 상속연금형으로 다양한 형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종신 연금형은 개인형, 부부형, 금액보증형으로 세분화되어 있어 개인의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KDB 연금보험의 중요성

국민연금만으로는 부족한 노후 생활을 준비하기 위해 개인 연금보험 이 필요합니다. KDB 연금보험 은 이러한 필요성을 충족시키는데, 다양한 상품 형태와 보장 내용을 제공하여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보장합니다. 따라서 개인의 경제 상황에 맞게 적절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DB 생명의 'KDB 연금보험 '은 안정적인 노후를 위한 선택으로, 다양한 혜택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국민연금만으로는 부족한 경우에 개인 연금보험 을 고려하여 노후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상품명

(무) 더!행복드림변액연금보험

가입 가능 연령

0세에서 최대 68세

연금 개시 나이

45세부터 80세까지

납입 방식

월납형

선택 가능한 보험 형태

종신연금형, 확정연금형, 상속연금형

부가 특약

장해 60% 형 포함

중도 인출 등

가능

비과세 혜택

제공

 

 

연금보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