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계정 삭제 는 가끔 필요한 절차입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계정 삭제와 관련된 절차를 찾고 계신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 넷플릭스 고객 센터

 

넷플릭스 계정 삭제 방법 안내

넷플릭스 멤버쉽 해지하기

넷플릭스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프로필 및 기타 설정 화면에서 계정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계정 화면에서 멤버십 해지 버튼을 누릅니다. 해지 관련 안내를 확인하고, 해지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는 결제 주기 마지막 날에 해지되며, 해지 전까지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지 후 10개월 간 회원 정보가 유지됩니다. 멤버십을 재시작하려면 계정 설정에서 재시작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계정 삭제하기

계정이 해지된 후 10개월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빠른 삭제를 원하시면 이메일 주소로 privacy@netflix.com 으로 메일을 보냅니다. 영문으로 자동 답변 메일이 올 수 있으며, 처리 완료 후 몇 일 후에 삭제 처리 관련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답변이 없다면 다시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계정 삭제 요청시 개인정보 및 결제 정보의 삭제를 함께 요청해야 합니다.

위의 방법을 참고하여 멤버십 해지 또는 계정 삭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추가 정보

  • 넷플릭스 는 계정 해지 후에도 회원 정보를 10개월간 보관합니다. 이는 재가입 시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환불 정책에 따라 결제 이력이 있는 경우 일부 환불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계정 삭제 는 위의 절차를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계정 삭제와 관련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단계

내용

1.

넷플릭스 멤버쉽 해지

2.

계정 해지 후 10개월간 자동 삭제

3.

빠른 삭제를 위한 이메일 요청: privacy@netflix.com

4.

회원 정보 보관 기간: 10개월

5.

환불 정책에 따라 일부 환불 가능

 

 

넷플릭스 해지 방법 | 넷플릭스 고객 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