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가박스 대전지점 안내, 시설 안내

블로거1027 2024. 3. 21. 17:32

메가박스 대전은 대전시 유성구와 중구에 위치한 영화관으로,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메가박스 대전 은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맛집이 주변에 위치하여 영화 관람 전후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메가박스 대전 의 위치, 상영 시간표, 주차 및 교통 안내, 주변 맛집 등을 소개합니다.

 

대전유성 메가박스 영화시간표 및 할인정보 확인

 

메가박스 대전유성점

메가박스 대전유성점은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영화관으로, 5개의 상영관과 923석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전유성 메가박스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차할 수 있으며, 영화를 관람하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교통으로는 유성온천역이 가까이에 있으며, 주변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있습니다. 메가박스 대전 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의 상영 시간표와 할인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전중앙로 메가박스

대전중앙로 메가박스는 대전 중구 중앙로에 위치한 영화관으로, 층별로 매표소, 매점, 편의 공간 등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차할 수 있으며, 영화를 관람하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중앙로역과 다양한 버스 노선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메가박스 대전중앙로 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에 무료 주차가 제공되며, 최신 영화의 상영 시간표와 할인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점

메가박스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점은 센트럴프라자 건물 5층에 위치한 영화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할 수 있으며, 주차요금은 매표소에서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영화를 관람하려면 평일과 주말에 따라 다른 가격이 적용되며, 상영 중인 영화와 상영 시간표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대전은 다양한 영화와 편의시설을 갖춘 영화관으로, 대중교통과 주차 시설이 편리하여 영화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영화를 관람한 후에는 주변 맛집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영화관명

위치

주요 서비스

메가박스 대전유성점

유성구 봉명동

다양한 영화 상영, 주변 맛집 정보

대전중앙로 메가박스

중구 중앙로

편리한 주차 시설, 교통 접근성

메가박스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최신 영화 상영 정보 제공

 

 

대전유성 메가박스 영화시간표 및 할인정보 확인

대전중앙로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메가박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