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달 서비스의 편리함과 안전을 위해 필수적인 배민커넥트 고객센터 를 소개합니다.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문제를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연락 방법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민커넥트 배-네핏 바로가기

 

배민커넥트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연락 방법

운영시간

연락 방법

매일 09:00 - 21:00

☎ 1600-0220 (도보, 자전거, 킥보드 등 모든 배달 수단 가능)

카카오톡 채널: 챗봇 상담 및 상담원 채팅 가능

 

배민커넥트 고객센터 서비스

  • 다양한 서비스 이용 가능 : 배달 가방 및 헬멧 구입, 시간제 보험 가입, 제휴 혜택 확인 등
  • 카카오톡 채널 내 상담 : 챗봇 채팅과 상담원 채팅으로 신속한 문제 해결 가능
  • 긴급 상황 대응 : 배민커넥트 관제 번호를 통한 긴급 상황 대응 가능

 

자주하는 질문과 유의사항

  • 배달비는 지역, 배달 수단, 프로모션, 날씨, 거리에 따라 다르며, 산재보험은 필수 입니다.
  • 배달 준비물은 안드로이드 5.0, 아이폰 10.0 버전의 스마트폰이 필요 하며, 배달로 이용 가능한 수단은 도보부터 자동차까지 다양합니다.
  • 전기자전거와 전동킥보드는 시속 25km 미만을 이용 가능합니다.

 

배민커넥트 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편리한 배달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제 발생 시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항목

내용

운영시간

매일 09:00 - 21:00

연락 방법

☎ 1600-0220 (도보, 자전거, 킥보드 등 모든 배달 수단 가능), 카카오톡 채널

제공 서비스

배달 가방 및 헬멧 구입, 시간제 보험 가입, 제휴 혜택 확인, 긴급 상황 대응

유의사항

배달비는 지역/수단/프로모션/날씨/거리에 따라 변동, 산재보험 필수, 배달 준비물은 특정 스마트폰 필요, 이용 가능한 배달 수단 제한 있음

 

배민커넥트 고객센터 를 통해 더 나은 배달 경험을 즐겨보세요! 🛵🍔

 

배민커넥트 배-네핏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