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 웅천 메가박스 는 여수시에 위치한 영화관으로,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편리한 주차 시설과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관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영화 관람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EET PLAY SHARE, 메가박스

 

여수 웅천 메가박스 위치와 시설

여수 웅천 메가박스 는 전남 여수시 신월로 96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1544-0070입니다. 또한 씨네드림타운 빌딩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총 360여대의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차량으로의 접근이 용이합니다.

실시간 상영시간표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영화의 상영 시간과 잔여 좌석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예매가 가능합니다.

 

MEET PLAY SHARE, 메가박스

 

영화 관람료와 할인 혜택

여수 웅천 메가박스 의 관람료는 상영관 종류와 시간대에 따라 다르며, 2D, 3D 등의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또한 국가유공자, 장애인, 경로 등에게 우대 할인이 제공됩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은 메가박스 제휴할인 안내 , 메가박스 제휴할인 안내 , 메가박스 제휴할인 안내 , 메가박스 제휴할인 안내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제휴할인 안내

 

대중교통 이용 및 할인 정보

여수 웅천 메가박스 는 버스를 이용하여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KT멤버십이나 LG U+ 멤버십 회원은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여기 를 참고하세요.

 

여수교통

멤버십/혜택 | KT

 

마치며

여수 웅천 메가박스 는 최신 영화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관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영화 관람 경험을 선사합니다. 편리한 주차 시설과 대중교통의 접근성도 높아 관람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영화를 즐기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여수 웅천 메가박스 를 방문해보세요!

항목

정보

주소 및 전화번호

전남 여수시 신월로 96 3층, 전화번호: 1544-0070

주차 안내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총 360여대 무료 주차 가능

상영시간표 및 예매

실시간 상영시간표 확인

관람료 및 할인 정보

여수웅천 메가박스 할인 정보

대중교통 이용 및 할인 정보

버스 정보 조회

 

이상으로 여수 웅천 메가박스 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부가적인 정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망설임 없이 문의해주세요!

 

박스오피스 보기

여수웅천점의 네이버지도

여수웅천 메가박스 예매하러 가기

여수웅천 메가박스 영화관람료 확인하기

여수웅천 메가박스 보유시설물 확인하기

메가박스 메가 PICK 이벤트 정보

메가박스 영화 이벤트 정보

메가박스 극장별 이벤트 정보

메가박스 제휴/할인 이벤트 정보

메가박스 시사회/무대인사 이벤트 정보

MEET PLAY SHARE, 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