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를 소유하고 계시거나, 신용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롯데카드 크레딧케어 서비스 를 소개합니다. 이 서비스는 롯데카드 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혜택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카드 크레딧케어 서비스 바로 알아보기

 

롯데카드 크레딧케어 서비스 소개

롯데카드 크레딧케어롯데카드 에서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로, 월 990원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시 2개월 동안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이후에도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됩니다. 이 서비스는 카드 사용 알림, 금융 피해 보상, 신용 정보 제공 및 관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롯데카드 크레딧케어의 주요 혜택

혜택

설명

카드사용알림

실시간 카드 사용 내역 및 결제 관련 알림 제공

금융피해보상

금융 사기나 사이버 협박으로 인한 피해에 대한 최대 200만원의 보상 제공

신용정보 제공, 관리

신용점수 조회, 변동 사항 실시간 알림, 신용점수 시뮬레이터 제공

 

롯데카드 크레딧케어 는 신용 정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금융 피해에 대비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롯데카드 크레딧케어 장단점

장점

  • 월 990원의 저렴한 이용 요금
  • 간편한 신용 정보 및 카드 사용 관리

 

단점

  • 해지 시 직접 해지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음

 

롯데카드 크레딧케어 해지방법

롯데카드 크레딧케어 서비스 를 해지하려면 디지로카롯데카드 안드로이드 앱 을 통해 1분만에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롯데카드 측에서 카카오톡으로 해지 완료 메시지를 보내줍니다. 해지 후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롯데카드 크레딧케어 서비스 는 지속적인 이용이 불가능하며, 2023년 12월 31일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관심 있는 분들은 기간을 확인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크레딧케어 서비스 바로 알아보기

 

롯데카드 크레딧케어 서비스 를 통해 신용 정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금융 피해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월 990원의 저렴한 가격 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혜택

설명

카드사용알림

카드 사용 내역 실시간 알림 제공

금융피해보상

금융 사기에 대한 최대 200만원의 보상 제공

신용정보 제공, 관리

신용점수 조회, 변동 사항 실시간 알림 제공

 

록남 케딧케어 서비스는 신용 정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금융 피해에 대비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