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해와 올해의 SBS 연예대상 은 한 해 동안 화제를 모은 프로그램과 인물들을 축하하는 자리로, 매년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올해는 어떤 프로그램과 개인이 주목받았을까요?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탁재훈, SBS 연예대상…"누가 받아도 이상하지 않은 상"

 

SBS 연예대상

2023년 12월 23일 토요일에 진행된 2023 SBS 연예대상 에서는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자들이 뽑혔습니다. 가장 주목받는 대상은 "1박2일 팀"에게 돌아갔습니다. 올해의 예능인상에는 이천수, 류수영, 박진영, 전현무, 김숙, 신동엽이 선정되었으며,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불후의 명곡"에게 수여되었습니다. 또한, 특별 공헌상은 김동건에게, 최우수상과 우수상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개인들이 수상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 베스트 팀워크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자들이 발표되었습니다.

 

SBS 연예대상

2022 년에도 SBS 연예대상 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상에는 신동엽이 선정되었으며, 최고의 프로그램상 또한 "불후의 명곡"에게 수여되었습니다. 또한, 특별 공헌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수상자들이 발표되었습니다.

 

주요 후보

2022 SBS 연예대상 에서 주목받았던 후보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스타들이었습니다. 김종국, 신동엽, 유재석, 이상민, 지석진, 그리고 탁재훈이 그 중 주목받는 인물들입니다.

 

매체 및 시간

2022 SBS 연예대상 2022 년 12월 17일 토요일에 SBS 프리즘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 때의 MC는 탁재훈, 장도연, 이현이 맡았으며, 축하무대에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분위기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난 2년간의 SBS 연예대상 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스타들이 빛났던 해를 돌아보는 소중한 자리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프로그램과 인물들이 빛나기를 기대해 봅니다.

다음은 2022 년과 2023년 SBS 연예대상 에서 주요한 내용을 표로 정리한 것입니다.

년도

대상

최고의 프로그램

주요 후보

2023

"1박2일 팀"

"불후의 명곡"

탁재훈, 지석진

2022

신동엽

"불후의 명곡"

김종국, 신동엽, 유재석, 이상민, 지석진, 탁재훈

 

이상으로 SBS 연예대상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탁재훈, SBS 연예대상…"누가 받아도 이상하지 않은 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