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0년대 발라드 모음 150곡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31. 18:08

90년대 발라드 모음 150곡듣기

반가워요 뮤직 가이드인데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꽁짜로 감상해볼 수 있는 음악감상을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바로 1990녇내 발표가 되어진 노래들중에서도 서정적인 발라드노래들 준비를 해보았어요.

90년대 발라드
90년대 발라드

1980년대 들어서부터 발라드곡이 크게 유행을 하시게 되신 시기였었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지금 들어봐도매우 좋은 대표곡들이 제법 많이 있는데요. 지나간 90년대 발라드 모음이 감상하고 싶었다면 오늘 뮤직가이드 참 잘오신것 같아요.

90년대 발라드
90년대 발라드

무려 150곡+@로 준비해보시게 되었늗네요. 추억의 그시절 유행하고 히트했었던 감동적인 노래 곡들이 전부 들어있어요. 벌써 20년 이상 지난 곡들도 있는데 워낙에 오랜 세월이 흘러서 제목이나 가수 이름이 생각이 안나기도 하게 될겁니다

90년대 발라드
90년대 발라드

그렇다보니 이런 식으로 추천곡 모음을 통해 듣기를 해보면 좋습니다.. 또한 추천을 해보는 노래듣기는 골라서 듣기가 가능하겠죠. 저역시 있고 있던 그리운 노래를 들어 보실수가 있기때문에 너무 반갑고 좋았늗네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즉시 한번 듣기를 해보면 좋을겁니다.

업무를 보시면서 듣기를 해 보아도 참 좋을듯한데요. 상단에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1990년대에서 2000년대 초반에 발표가 되어진 서정적인 발라드노래들이 들어간 모음집 입니다.

위에 비디오의 왼쪽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이 있을거에요. 여길 눌러 주셔서 다른 곡으로 선택하셔서 들어볼 수도 있어요.

또한 상단에는 또다른 90년대 발라드 모음인데요 1시간 가량 재생이 되네요. 오늘의 추천곡 상단에 비디오 두가지 모음을 통해 감상을 해보면 편리할것 같기도해요. 그러면 준비해드린 노래듣기 신나게 감상해보기 희망 하면서 준비해본 내용은 이제는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다시 즐거운곡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관련글
 

90년대 노래모음 200곡

오늘도 날씨가 무지하게 덥네요. 이번달까지는 무지하게 덥다고 하더군요. 이번엔 간만에 90년대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이번에 준비를 해본 노래는 전부 200곡이나 되어 지는데요. 약 20년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곡들인데요. 이번엔 저또한 참 간만에 들어보는 곡들이 가득 하답니다 참 반갑기도 하시면서 서글프기도 한것 같습니다. 약 20여년전에 히트하였던 곡들인데요. 현재 다시 들어본다는것은 그로부터 20살정도 더 먹었다는 얘기겠죠. 참 시간이 빠른듯하겠죠. 90년대 노래모음을 들어보고 있기에 그리운 추억들이 새록새록해집니다. 오늘 오신분들도 지금즉시 한번 제가 추천하는 모음을 재생해서 들어 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아마 들어주시면 지나간시절의 추억에 빠지게 되어지실거에요^^ 추억의 90년대여!..

자세히 보기...

 

추억의 발라드 모음 연속듣기?

원탑블로그를 찾아우셔서 감사해요. 이번엔 추억의 발라드 모음을 이번에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근래 저는 발라드에 푹 빠진것 같습니다. 그것도 다소 지나간 노래 곡들이 그렇게 좋죠. 그로 인해 추억의 발라드 모음으로 내용을 안내 해드릴까 해요. 최근 나오게되어지는 곡들은 이상하게 별로 정이 안가는것같네요. 점점 늙어간다는 느낌이 이러한건가요?ㅋ 최근 노래보기보다 매번 옛것을 찾아 보게 되어지는것 같긴 한데요. 이번엔 서정적인 곡들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발라드 장르는 1990년대 가장 흥했었던 것같네요. 그렇다보니 그러한지 정말 대표곡들도 참 많았습니다. 이번엔 방문자님들과 함꼐 준비해본 노래모음을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 해요. 약 1시간 가량 쭈욱 한번 재생이 되어 지게된느데요. 옛 추억의 곡들이 모두 들어있..

자세히 보기...

 

80년대 발라드 히트곡 연속듣기 [2시간]

80년대 발라드 히트곡 연속듣기 [2시간] 이번엔 지나간시절의 80년대 메인곡 들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또다시 감상하고 싶은 지나간시절의 노래를 찾아 왔어요. 방문 하신 분들도 무척이나 좋아하시게될만한 지나간시절의 히트 발라드곡들이에요 준비를 해본 지난시절의 노래모음은 1시간 42분동안 쭈욱 한번 재생이 되어지시는데요. 정말 너무나 반가운 노래모음집이에요. 마땅히 한국 가요계의 황금기는 80년대가 아니실까 하고있는 생각이 드네요. 매우 좋은 노래 곡들이 꾀많이나왔던 시기인거 같네요. 준비를 해본 곡들 한곡한곡이 너무나 소중하고 반가운데요. 1시간 42분이 그리 길지 않다는 느낌마저 드는거 같네요. 추억의 노래 곡들이니 준비해본 노래를 들어보기 해보며 추억의 추억들을 회상해보면서 감상하는것도 참 좋으실것..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