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군포시 일자리센터 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보는 .

 

군포시 일자리센터란?

군포시 일자리센터는 군포시 주민들을 위한 취업 정보와 취업 지원을 제공하는 중요한 기관 중 하나입니다. 이 센터를 통해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군포시청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군포시 일자리센터에서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

군포시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채용공고

군포시청 일자리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하고 검색을 통해 채용공고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검색 시 근무형태, 직종, 채용구분, 식사제공, 고용형태, 교대근무여부, 재택근무 가능 여부, 학력, 기업형태, 지역, 희망임금, 경력 등 다양한 조건을 사용하여 원하는 채용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모집 중인 채용공고에는 요양보호사, 백반집 주방 보조, 시다, CNC 선반 조작원 등의 직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군포시 관공서 대학생 알바 채용공고

군포시청 홈페이지에서 공공근로 키워드로 검색하여 채용정보 게시판에서 관공서 대학생 알바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관공서 대학생 알바는 군포시 구청, 각 시도 본청, 읍면동, 주민센터 등에서 주 5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약 20일 정도 근무합니다. 현재 모집 중인 관공서 대학생 알바에는 곡물 가공 생산직원, 초등학생 체험학습 지도안내 아르바이트 등의 직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군포시 청소년 알바 채용공고

군포시 알바몬 홈페이지에서 연령, 방과 후 알바, 근무기간, 고용형태, 직종, 추천 업종, 지역, 성별 등 다양한 조건으로 청소년 알바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모집 중인 청소년 알바에는 웹 디자이너, 식당 홀서빙 파트타임 등의 직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군포시 주부 여성 일자리 채용공고

군포시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주부 여성 일자리를 우대조건, 고용형태, 정규직, 파견직, 복리후생, 급여, 학력, 계약직 등 다양한 조건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모집 중인 주부 여성 일자리에는 옷 수선 미싱사, 시스템에어컨 설치기사 등의 직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보 확인 방법

각각의 공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나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군포시 일자리센터 는 군포시 주민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군포시청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군포시 관공서 대학생 알바 채용정보 바로가기

군포시 주부 여성 일자리 채용공고 바로가기

군포시 알바몬 홈페이지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원티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