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악사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안내입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한 정보를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악사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정보

 

 

악사 고객센터 바로가기

 

운영시간

  • 긴급출동: 24시간 운영
  • 월요일 - 금요일: 08:30 - 19:00
  • 수요일: 08:30 - 18:00
  • 토요일: 09:00 - 16:00
  • 일요일/공휴일: 휴무

 

긴급출동 서비스

악사 AXA 자동차보험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는 제공되는 서비스 종류입니다.

  1. 사고 및 고장
  2. 긴급 견인 서비스
  3. 비상 급유 서비스
  4. 배터리 충전 서비스
  5. 예비 타이어 교체 서비스
  6.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7. 긴급 구난 서비스
  8.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 자세한 내용은 AXA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 및 내용 을 참고해주세요.

 

AXA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 및 내용

 

고객센터 추가 안내

  • 고객센터에서는 보험 가입 상담부터 긴급출동, 자동차 사고 및 고장으로 인한 접수와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보험 가입 상품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악사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해지 및 보상 안내

악사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해지 및 보상 절차, 장점 등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해지 방법

악사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 진행하기 어렵고, 콜센터 (1566-1566)로 전화 후 상담원 연결 (4번)을 통해 가능합니다.

 

해지 시 필요 서류 :

  • 일반해지: 자동차등록증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
  • 양도해지: 양수인의 보험가입증명서, 매매계약서, 명의이전된 자동차등록증 중 하나

 

환급보험료 : 환급보험료가 발생할 경우 계좌로 입금되며, 납부되지 않은 보험료는 차감됩니다.

 

보상 절차

  • 사고 발생 시 콜센터 (1566-1566)로 전화하여 사고접수를 하고, 필요 서류를 제출합니다.
  • 보상센터에서는 사고내용을 확인하고 보상금액을 산정하며, 확정된 금액은 고객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장점

  • 다이렉트 가입 시 보험료가 저렴
  • 보험상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음
  • 주행거리 할인 범위가 넓음
  • 서비스와 혜택이 우수함
  • 출동기사의 위치 확인이 가능하고, 수리 품질은 3년 동안 보증됨
  • 나눔특약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음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악사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주세요.

제목

내용

고객센터 정보

전화번호: 1566-1566고객센터 홈페이지: 악사 고객센터 홈페이지 운영시간: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

긴급출동 서비스

다양한 서비스 제공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

해지 및 보상 안내

해지 및 보상 절차, 장점 등 상세 안내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함께 안전한 보험 이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링크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