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노래 BEST히트곡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22. 19:03

소녀시대 노래 BEST사랑받은 노래

어서오세요 이번에는 한국의 대표 걸그룹의 노래들을 준비했네요. 한국을 대표하고 있는 걸그룹을 뽑아보라고 하게 된다면 마땅히 소녀시대가 아닌 걸까 싶어요. SM엔터테인먼트의 9인조 걸그룹이었어요.

소녀시대 노래
소녀시대 노래

다만 지금는 태연, 써니, 효연, 유리, 윤아로 5인체제가 되어진 상태인데요. 2017년 10월 계약이 종료가 되어 지게 되어 티파니, 수영, 서현씨가 탈퇴가 되어진 상태이죠. 또한 이전에는 제시카씨가 탈퇴를 하시게 되었네요.

소녀시대 노래
소녀시대 노래

이번엔 소녀시대 노래사이에서 명곡들이 전부 모아져있는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네요. 음악적으로도 참 좋은 곡들이 많았던 걸그룹이었죠. 앨범만 발표를 하시면 핫이슈가 되었건 그룹이었어요.

소녀시대 노래
소녀시대 노래

후배 가수들, 또한 후배 걸그룹에도 매우 다양한 영향을 끼치게 되었던 걸그룹이라고 하실수가 있으실것같네요. 2007년도에 데뷔를 하였으니 데뷔 10주년이 되었죠. 그간 발표 되었던 대표적힌 명곡 노래들만 각각 모아서 들어보도록 하죠?

위에 준비해본 노래모음 들어보기를 통해 잘알려진 대표곡들을 전부 편하게 들어보기를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식으로 노래들을 들어 보고 있다보니 9친 체제로 공식으로 활동을 하던 전성기때의 소녀시대가 그리워 지기도 하게 되는데요.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이라고 평가가 되고 있죠. 아이돌의 아이콘에서 시대의 아이콘이 되었다라고 평가가 되기도 하였데요. 이번에는 간만에 소녀시대 노래를 들어보시는 시간 가져보았어요. 마음에 드셨으시면 좋겠어요.

 

추천기사
 

김용임 나이야 가라 [듣기노래방]

김용임 나이야 가라 [듣기/노래방] 다음은 김용임씨의 트로트 신곡을 들어보시는 시간을 가져보보도록 할께요. 이번 안내해보는 노래는 2016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에요. 별이되어빛나리의 OST로 사용이 되어지게 됬던 곡이기도 하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그러한지 소개하는 이 곡으로 방송정식으로 활동을 하는 영상이 별로 없던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공연무대 라이브 직캠 영상과 김용임 나이야 가라 노래방 반주영상을 각각 준비해보았어요. 이노래 너무너무 좋은데요. 저는 처음 듣자마자 완전하게 반하게 되었어요. 멜로디도 좋으며,, 가사도 너무 좋은데요. 게다가 시원시원한 김용임씨의 목소리가 더해져서 참 좋았어요. 특히 이노래는 중년분들에게 큰 히트를 받고있는 노래이기도 한데요. 노래의 가사중에선 '내인생의 오늘이 ..

자세히 보기...

 

채정안 노래 무정편지Tess듣기

반갑습니다 이번엔 그리운 여자 가수^^; 채정안 노래 히트곡들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채정안씨를 배우로만 알고 있는분들도 많이 계실거 같긴 한데요. 사실 채정안씨는 테크노 여자 가수였답니다^^ 예쁜 외모와 기분좋은 노래로 큰 히트를 받았었죠. 오늘 안내를 준비하시면서 간만에 노래를 찾다보니 TV음악방송의 동영상들을 몇개 찾았는데요. 정말 채정안씨 풋풋한 모습들이 새록새록 기억이 나는데요. 가수로서도 아주 인기도 많이 있고 성공도 했었어요. 1999년에는 제10회 서울 가요대상에서 신인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물론 배우로서도 정말 성공하셔서 2007년 MBC연기대상에서 여자우수상, 베스트커플상 2009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 인기상 2009년 KBS연기 대상에서 여자 네티즌상 2010년에는 MBC연기..

자세히 보기...

 

로보카폴리 노래 주제가듣기

반갑습니다 이번엔 어린이들을 위한 내용으로 내용을 설명 하도록할겁니다. 준비를 해본 포스팅 주제는 로보카폴리인데요 남자 아이들도 좋아하고 여자아디들도 좋아하고 있는 애니메이션이기도 한데요^^ 현재는 뽀로로에 실증을 내기 시작할떄가 되면 폴리로 넘는다고 하더군요ㅋ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던데 정말 잘 만들어진것 같기도해요^^이번엔 로보카폴리 노래들을 들어볼건데요. 주제가가 엄청 좋답니다. 아이들이 따라서 부르기도 좋으며, 들어보시기도 좋네요. 아리이들이 좋아하고 있는 폴리와 친구들이 같이 나오니 더더욱 좋아할만한 겁니다. 준비한 노래듣기는 시즌1의 오프닝 주제가인데요. 아이들과 함께 함께 들어보도록 하세요. 귀여운 캐릭터들이 무척이나 귀엽네요^^ 폴리 로이 엠버 헬리등 캐릭터 디자인이 정말 잘된것 같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