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컨이 고장났을 때, 빠른 수리와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어디로 연락해야 할까요?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 는 고객의 요구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늘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와 출장 서비스 예약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88-3366
  • 기타 문의용 고객상담실 전화번호 : 02-541-3000 / 080-022-3000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출장 서비스 안내

에어컨의 고장을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출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 예약 방법과 요금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에어컨 출장 서비스 예약방법

  1.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에 접속합니다.
  2. 로그인 후 예약을 진행합니다.
  3. 에어컨 모델명, 건물 유형, 실외기 위치, 고장 증상/요청사항을 입력합니다.
  4. 예약 가능일과 시간을 조회하고 선택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출장비용

  • 평일 업무시간(18:00 이전): 20,000원
  • 평일 업무시간 이후, 토요일 등: 26,000원
  • 부품비와 수리비는 엔지니어 방문 후 결정됩니다.

 

에어컨 이전설치, 철거, 청소 서비스 등 추가로 필요한 서비스는 삼성 케어플러스 콜센터(고객센터)를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에어컨 서비스기사의 출장비와 수리비는 상황에 따라 추가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더 이상 에어컨 고장으로 불편함을 겪지 마세요.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 와 출장 서비스로 냉방을 쾌적하게 즐겨보세요.

항목

내용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3366

고객상담실 전화번호

02-541-3000 / 080-022-3000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토요일 9:00 ~ 13:00

출장비용

평일 18:00 이전 20,000원, 이후 26,000원

부품비 및 수리비

엔지니어 방문 후 결정

 

 

삼성 에어컨 출장서비스 신청하기

전화 상담 예약 바로가기

챗봇 상담 바로가기

삼성에어컨 증상별 가이드 확인하기

출장 서비스 예약 바로가기

삼성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