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를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여기에서 메가박스 여수웅천점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메가박스 여수웅천점은 도로명 주소인 "전남 여수시 신월로 96 3층 메가박스 여수웅천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번 주소는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동 1720-1 3층"입니다. 대표번호는 1544-0070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여수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링크

 

상영관 정보

메가박스 여수웅천점은 총 8개의 상영관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좌석 수는 1,100석입니다. 다양한 좌석 종류가 제공되어 일반석부터 장애인석, 커플석, 로얄석, 리클라이너 설치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점 및 매표소는 3층에, 5층에는 15관, 6층에는 68관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 안내

주차는 씨네드림타운 빌딩 지하 1~3층에 총 360대 주차 가능하며, 영화 관람 시 3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 이용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 안내

여수 메가박스 여수웅천점은 버스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버스 노선이 운행되고 있으며, 주요 버스 노선으로는 115, 1000, 2000, 61, 62, 68, 76, 80, 81, 82, 83이 있습니다.

 

요금 정보

상영 요금은 시간별 및 극장별로 상이하며, 위 요금은 여수웅천점에만 적용됩니다. 할인 정보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으며, 청소년 할인, 장애인 할인, 미취학아동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여수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

현재 상영작품 및 상영시간표여수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링크 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수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링크

 

여수웅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기본 정보

메가박스 여수웅천점은 8개의 상영관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좌석 수는 1,100석입니다. 현재 상영중인 영화 목록은 다양하며, 상영시간표 는 매일 변경됩니다. 자세한 시간표는 여수웅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에서 확인하세요.

 

여수웅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위치 및 주변 시설

메가박스 여수웅천점은 전남 여수시 신월로 96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는 송현마을회관, 새마을금고, 담양제일갈비, CGV 등 다양한 시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 정보

주변에 버스 노선이 다양하게 운행되고 있으며, 자동차 이용 시에는 씨네드림타운 빌딩 지하 1층, 지하 2층, 지하 3층에 총 360여대 주차 가능합니다. 무료 주차 혜택이 제공되니 관람객들은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영화 관람료 할인

KT멤버십과 LG U+ 멤버십 회원분들은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혜택을 활용하여 영화를 더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여수 메가박스 여수웅천점은 상영시간표 확인, 주차 편의, 대중교통 접근성,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영화 관람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수에서 영화를 즐기실 때 메가박스 를 찾아보세요!

항목

내용

상영관 주소

도로명 주소: 전남 여수시 신월로 96 3층 메가박스 여수웅천점지번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동 1720-1 3층

상영관 규모

상영관 수: 8개관총 좌석 수: 1,100석좌석 종류: 일반석, 장애인석, 커플석, 로얄석, 리클라이너 설치 등

주차 안내

주차 장소: 씨네드림타운 빌딩 지하 1~3층주차 요금: 영화 관람시 3시간 무료주차 유의 사항: 주말 및 공휴일에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대중교통 이용 권장

대중교통 안내

주요 버스 노선: 115, 1000, 2000, 61, 62, 68, 76, 80, 81, 82, 83

요금 정보

상영 요금은 시간별/극장별로 상이하며 위 요금은 여수웅천점에만 적용됨

할인 정보

청소년 할인, 장애인 할인, 미취학아동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

여수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링크 를 통해 실시간 확인 가능

위치 및 주변 시설

메가박스 여수웅천점은 주변에 송현마을회관, 새마을금고, 담양제일갈비, CGV 등 다양한 시설이 위치

주차 정보

씨네드림타운 빌딩 지하 1~3층에 총 360여대 주차 가능하며 무료 주차 가능

영화 관람료 할인

KT멤버십 및 LG U+ 멤버십 회원들은 할인 혜택 제공

 

 

영화 박스오피스 순위

여수웅천점의 네이버지도

버스 정보 조회

KT멤버십 온라인 홈페이지

지금 확인하세요! 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