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S 오피스는 업무 및 학업에서 필수적인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라이선스 비용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MS 오피스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s오피스 무료 '를 검색하고 계신다면, 지금부터 유용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MS Office 64 bit 다운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가장 쉬운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토렌트 사이트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시스템 요구사항 확인

시스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지 확인해야 합니다. 설치 전에 사전에 설치 단계를 진행해야 합니다.

 

MS 오피스 2019 설치 방법

  1.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거나 MS Office 64-bit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2.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3. 파일 실행 후 "준비 중" 메시지가 나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MS Office 2019 앱이 프로그램 형태로 실행됩니다.

 

MS Office 버전 선택

MS Office는 가정용, 비즈니스용, 엔터프라이즈용, 교육용 등 4가지 버전이 있으며 사용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MS Office 2019 설치 정리

MS Office 2019는 클라우드, 엑셀, 아웃룩, 워드, 파워포인트 등 다양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를 구입하면 최대 5개의 디바이스에서 사용 가능하며, 라이센스 없이도 실행이 가능합니다.

 

MS Office 64 bit 다운

 

이제 'ms오피스 무료 '로 검색하여 MS 오피스 2019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전하게 이용하세요. MS 오피스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업무 및 학업을 더 효율적으로 수행하세요.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