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쇼핑몰 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카드 LINK 혜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삼성카드 쇼핑

 

삼성카드 LINK 혜택

쿠폰 및 할인 혜택 : 삼성카드 LINK 혜택을 통해 8천원 이상 이용 시 7천원 할인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이를 받기 위해서는 삼성카드 앱에서 LINK에 성공해야 합니다. 이용 조건은 8천원 이상 결제 시 7천원 할인이 적용되며, 8천원에 맞춰 결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행사 기간 : 이 혜택은 행사 기간 내 1회 이용 가능하며, 할인 대상 점포로는 쿠팡, 티몬, 위메프, SSG.COM, 롯데ON,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삼성카드 쇼핑 등이 포함됩니다.

결제 수단 주의 : 간편결제건은 제외 가능하며, 페이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으로 결제 시에는 혜택을 받지 못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단, 삼성페이는 가능합니다. 추가 주의 사항이 있으니 사전에 확인 후 이용을 권장합니다.

 

삼성카드 쇼핑몰의 다양한 혜택

삼성카드 쇼핑몰 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쿠폰 및 포인트 이용 : Samsung Card 또는 삼성카드 쇼핑몰 에서 쿠폰, 적립금, 포인트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쇼핑 비용을 절약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쇼핑 방식 :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쇼핑이 가능하며, 홈 화면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맞춤상품 추천 : 삼성카드 포인트와 쇼핑적립금을 확인하고, 맞춤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금 혜택 : 쇼핑 적립금은 이벤트를 통해 적립 가능하며, 상품 구매 적립은 배송완료일로 15일 후, 구매후기 작성 적립은 작성 즉시 적립됩니다. 적립금 확인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거나 합산할 수 없으며,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할인쿠폰 이용 : 할인쿠폰은 이용기준과 유효기간을 확인해야 하며, 만료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제외 상품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결제 후에는 쿠폰을 적용할 수 없으며, 미적용 주문건에 쿠폰을 이용하고 싶을 때는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이 필요합니다. 쿠폰 미적용 주문건을 반품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쇼핑몰 고객센터

삼성카드 쇼핑몰 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세요.

  • 삼성카드 쇼핑몰 전화상담 번호: 1688-6315
    • 운영시간: 평일 09시~18시
    • 주말과 공휴일에는 일대일 문의 가능합니다.

     

  • 삼성카드 대표전화: 1588-8700
  • 카드신청 번호: 1688-1133

 

이용 시간 및 방법을 확인하여 궁금한 사항을 해결하세요.

혜택 종류

이용 조건

혜택 내용

삼성카드 LINK

8천원 이상 결제 시 7천원 할인

특정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혜택

포인트 및 적립금

다양한 상황에 활용 가능

포인트와 적립금을 활용하여 쇼핑 혜택을 누리세요

할인쿠폰

유효기간 확인 필요

다양한 쿠폰을 활용하여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리세요

 

삼성카드 쇼핑몰 을 이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이용 방법과 조건을 잘 숙지하여 쇼핑을 즐겨보세요!

 

삼성카드 쇼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