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 트로트 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1. 18. 19:50

노래사랑 블로그에서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을 준비했어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은 즐겁고 신나는 음악윽 들어보기를 하게되시면서 기분전환을 하시게 되면 좋을 텐데요. 마땅히 한곡 한곡 정말 들어보는 게 좋은 곡들이 가득하겠죠.

신나는 트로트
신나는 트로트

저 또한 정말 좋아하고 있는 노래 곡들이 흘러나와서 기분도 가장 좋아요. 트로트 좋아하시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오늘 준비를 해본 모음도 마음에 드실겁니다. 리믹스되어지기때문에 원래노래보다도 더더욱 신나고 흥겹게 들리는 곡들 모음입니다.

신나는 트로트
신나는 트로트

역시 기분전환 하게 되는데 있어 트로트 만하였던게 없다고 생각 됩니다. 누구나 들어보면 절로 기분좋게 만들어주게되는 곡들이 가득 하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엔 신나는 트로트 곡들 들어보시면서 감사한 하루보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신나는 트로트
신나는 트로트

우울한일이 있으시거나, 지쳐계시다고 한다면 오늘 준비를 해본 모음 들어보고 으쌰으쌰 힘을 내보시기바랍니다. 절로 어깨가 덩실덩실 하게 만들어지는 곡들 모음집인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즉시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기바랍니다. 마땅히 라고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안내한 노래모음은 두편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전부 리믹스 되어진 댄스트로트음악들이에요.

워낙에 들어보면 참 좋은 곡들이 가득 들어있기 때문에 더욱 편하고 신나게 들어 보실 수가 있죠. 오늘 준비한 모음은 2시간 14분간 재생이 되는군요

또한 상단에도 신나는 트로트 모음인데 2시간 12분짜리입니다. 노래가 서로 다르니 전부 들어주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이번엔 기분전환에 참고가 되는 노래를 정보 안내를 해 보았어요. 오늘의 추천곡 즐거우셨길 바랄게요.

 

관련기사
 

신나는 트롯트 메들리 연속듣기

이번엔 간만에 트로트를 준비해 보았어요!~요번에 준비를 해본 트로트들을 정말 최신곡들이거든요!!현재는 신세대 트로트 뮤지션들의 인기가 대단히 좋았었는데요남자뮤지션 여자뮤지션 할것없이 요즘은 신세대트로트 뮤지션들이 큰 사랑을 받으시고있죠.그래서 그런건지 준비한 트롯트 메들리 음악듣기 모음에는 신세대트로트 뮤지션분들의 곡들이 상위권에 많이랭크가 되어져 있더라구요. 인기곡들이 1위부터 50위까지 재생이 되어 지죠.들어보고 있으면 아마도 처음 들어보는 곡들도 제법 있으실거 같습니다.저는 가요를 번번히 감상하고 좋아하는 편인데 처음 듣는 곡들도 있답니다.워넉에 노래 곡들이 제법 많이 발표되고 대표곡들도 많기도 해서 그런지 ...하지만 처음 들었는데요. 느낌이 오더라구요!! 트롯트 메들리 음악듣기는 무엇보다 가장 ..

자세히 보기...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2020년 최신

오늘이 시간에는 기분전환용 정보 안내를 해 보도록 할건데요.요즘는 스마트폰들 전부 이용하시기로 하죠. 이것대문에 우리의 생활이 참 편리해졌죠. 음악도 언제든 찾아내서 쉽게 들어 보실수가 있는데요.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듣기 하시기에 좋은 요즘 유행하는 트로트 노래모음을 안내를 해 드려볼거에요. 2017년2월 기준의 트로트 인기차트를 들어볼 수 있네요. 준비해본 트로트 노래모음 한번만재생을 해보면 전부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시기도하고, 무상으로 들어 보실 수가 있기때문에 너무 좋은데요. 트로트 노래모음 100곡 전부 들으시려면 거의다 하루정도 걸릴거에요. 그러므로 무조건 적으로 재생해주시고 나서 즐겁게 음악감상 해 주신다면 좋은데요. 이번 설명해 보는 노래듣기 방문 하신 분들..

자세히 보기...

 

KT멤버쉽 사용처 요약정리

KT멤버쉽 이용처 요약정리 각 통신사마다 멤버쉽이 있는데요. 국내에는 3사가 있기도 한데 SK, KT, LG가 있는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KT의 멤버십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KT멤버쉽 사용처가 준비 되어져 있기도 있는데요. 마치 현금처럼 사용을 할수도 있는 포인트이죠. 먼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골드클래스등등에서 극장 할인 및 포인트로 공짜 예매를 할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레스토랑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아마도 빕스나 아웃백에서 사용해봤던분들도 많으실텐데요. VIP와 일반 등급의 혜택이 차이가 있죠. 그렇다해도 상당히 큰 혜택이랍니다. 그리고 이어서 다른 레스토랑에 대하여 소개가 나오게 되실텐데 불고기브라더스, 피자헛, 파파존스..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