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필립스 서비스센터 를 찾아서 빠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필립스 서비스센터 에 대한 전화번호, 위치, 운영시간, AS 정보를 자세히 정리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필립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센터 위치

필립스 서비스센터 는 다양한 제품군을 다루고 있습니다. 각 제품군에 대한 전화번호와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필립스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 소비자가전: 080-600-6600
  • 슬립케어: 080-500-0004
  • 의료기기: 080-3772-7777
  • TV: 1644-3243
  • 모니터: 1661-5003
  • 배터리 및 충전기, 오디오 및 비디오: 02-3273-3000
  • 전화, 헤드폰, 홈오디오: 02-2038-2146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필립스 AS 받는 방법

필립스 AS센터는 POK 업체에서 필립스 브랜드뿐만 아니라 브라운 면도기, 오랄비 전동칫솔, 일렉트로룩스 등 해외 가전제품 브랜드의 AS를 수리합니다. AS를 받는 방법은 전국에 운영되는 필립스 AS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됩니다.

 

필립스 AS센터 위치 확인

필립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나 POK 홈페이지에서 AS센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서비스센터 출장수리

필립스 서비스센터 에서는 다양한 제품의 출장수리를 지원합니다. 아래 제품군을 확인해보세요.

 

출장 수리 가능한 제품

  • 주방/가사용품: 대형다리미(시스템), 대형 청소기(실린더 타입), 아쿠아 트리오, 정수기
  • 커피용품: 전자동 SAECO 에스프레소 머신
  • 건강용품: 적외선 조사기(인프라 케어/ HP3641, HP3643, PR3140)

 

AS 비용

  • 무상수리 기간: 제품 구입 후 24개월까지 무상보증기간
  • 무상수리 기간 이후 AS는 유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로 구성됩니다.
  • 출장서비스를 받을 경우 1회 출장비 20,000원 추가 청구

 

결론

필립스 서비스센터 는 필립스 제품 사용 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빠르게 해결해주는 곳 입니다. 전화번호, 위치, 운영시간, AS 정보를 확인하여 필요한 경우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해보세요. 무상보증기간 내에는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유용한 정보입니다. 필립스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