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진표 천년지기 감동의 우정 노래

블로거1027 2023. 12. 27. 00:39

'유진표 천년지기'는 친구에 대한 진심 어린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달해왔습니다.

 

노래 정보

  • 가수: 유진표
  • 앨범명: 천년지기
  • 발매일: 2009년 10월 22일
  • 작사: 정동진
  • 작곡: 김정호

 

노래 가사 일부

내가 지쳐 있을 때
내가 울고 있을 때
위로가 되어준 친구
너는 나의 힘이야
너는 나의 보배야
천년지기 나의 벗이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 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네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넌 정말 좋은 친구야

 

여기

 

수록곡

  1. 천년지기
  2. 미련의 세월
  3. 사랑하고 싶어요
  4. 사랑과 인생
  5. 내삶을 눈물로 채워도
  6. 무정부르스
  7. 고향역
  8. 보고싶은 여인아
  9. 꽃바람여인
  10. 울라리오
  11. 정열의 빅 밴드
  12. 나보다 더외로운 당신
  13. 추억의 이름으로
  14. 사랑의 불꽃

 

노래 듣기

이 감동의 노래를 듣고 싶다면 여기 에서 감상해보세요.

 

네이버 TV 바로가기

 

노래방 악보

노래방에서 이 노래를 부르고 싶다면 여기 에서 악보를 확인해보세요.

 

네이버 TV 바로가기

 

 

 

결론

'유진표 천년지기'는 친구에 대한 진심 어린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달해왔습니다. 친구와의 소중한 추억을 회상하며 이 노래를 들어보세요. 그리고 언제나 좋은 친구와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