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스타항공 수화물 규정 요약정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30. 03:11

최근에는 메이저급 항공사의 이슈가 참 많은듯해요. 그렇기 때문에 가까운곳으로 비행을 하셔야한다라면 차차리 그냥 저가항공사를 이용해 보실것도 상당히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이스타항공

그런것들 중에서도 특가항공등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많이하고있는 이스타항공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볼까해요. 오늘 안내해볼 부분은 바로 이스타항공 수화물 규정 부분이신데요.

이스타항공

비행기 사용해 보시면서 기내에 가져가도 되어 지는 품목이 있고, 그렇게하지 않은 이스타항공 수화물 규정 품목도 있기도하며, 크기나 무게에 따라서 규정이 허용범위도 정해져있는데요.

가장우선 기내에 반입할수 있는 휴대수하물의 규격에 대해 가장우선 살펴보시죠. 일반적으로은 캐리어를 사용하게 되어 질 텐데 3면의 합이 115cm이하셔야 하며, 중량은 7kg까지만 허용이 돼요.

이스타항공

또한 휴대 수하물이 아닌 공짜위탁이 가능해지기도 합니다. 공짜위탁의 경우에도 허락범위가 정해져있습니다. 운임요금에 따라서 공짜위탁수하물의 허락범위도 달라지게 돼요.

이스타항공

이렇게 초과수하물에 대하여 안내가 되어 있어요. 보신다면 공짜위탁물의 허락수치를 1kg이상 벗어나게 되어지면 추가 요금이 발생하게 되어지시는데 비행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스타항공

또한 운송제한품목에 대한 정의인데요. 운송금지품목에 대해 안내가 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또한 위탁수하물로도 불가능한 제품들에 대해 안내가 되어져있죠. 이부분은 분실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자기가 휴대해 보관해야하죠. 오늘은 간단한 이스타항공 수화물 규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