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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는 국민연금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근로복지공단에서 발급 가능한 중요한 서류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를 어떻게 발급 하고 어떤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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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란?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는 주택담보대출, 어린이집 등에서 재직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문서로,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에서 발급 됩니다.

 

발급처 및 방법

  • 발급처: 국민연금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근로복지공단
  • 발급 방법:

 

  • 인터넷 발급 방법:
    1.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 웹사이트 접속
    2. 개인 비회원 로그인 후 인증
    3. 카카오 인증서 또는 다른 인증 방법으로 본인 인증
    4. 인증 완료 후 증명서 발급 탭 클릭
    5. 동의 및 확인 후 증명서 발급 진행
    6. PDF로 저장 가능
  • 공단 방문 발급 방법:

 

  • 가까운 4대보험공단 지사 방문
  • 현장에서 발급 가능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발급 바로가기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를 필요한 때에 손쉽게 발급 하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필요한 경우 위의 링크를 참고하여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결론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는 근로자와 사업자 모두에게 중요한 문서입니다. 온라인으로 발급 하는 방법과 공단 방문 발급 방법을 숙지하고, 필요한 때에 신속하게 이용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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