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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는 국민연금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근로복지공단에서 발급 가능한 중요한 문서입니다. 이 서류는 주택담보대출, 어린이집 등에서 재직여부 확인을 위해 필요하며,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에서 발급됩니다. 이제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를 어떻게 발급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 웹사이트

 

발급처

  • 국민연금공단
  • 국민건강보험공단
  • 근로복지공단

 

발급 방법

인터넷 발급 방법

  1.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 웹사이트 에 접속
  2. 개인 비회원 로그인 후 인증
  3. 카카오 인증서 또는 다른 인증 방법으로 본인 인증
  4. 인증 완료 후 증명서 발급 탭 클릭
  5. 동의 및 확인 후 증명서 발급 진행
  6. PDF로 저장 가능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 웹사이트

 

인터넷 발급 방법 (다른 홈페이지)

  • 국민연금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근로복지공단 홈페이지 접속
  • 본인인증 후 신청
  • 전자문서 또는 팩스로 발급 가능

 

공단 방문 발급 방법

  • 가까운 4대보험공단 지사 방문
  • 현장에서 발급 가능

 

이로써,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를 발급하는 방법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결론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를 필요한 경우 쉽게 인터넷을 통해 발급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의 보험 가입 여부를 확인하고 싶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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