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드라이프 상조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고객 여러분을 위한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와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곳,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는 여러분의 상조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문의와 상담을 도와드리는 곳입니다. 고객님의 편의와 안내를 위해 아래의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프리드라이프 상조 고객센터

  • 전화번호: 1588-3740
  • 야간비상전화: 031-945-9797

 

해지 방법

프리드라이프 상조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아래의 단계를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1. 해약환급금 확인: 해약 전에는 반드시 환급금을 확인하세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2. 해지 신청: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해지 신청을 진행하세요. 신분증, 해약 신청서, 환급금 수령 계좌 정보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3. 확인 및 처리: 신청 후 3일 이내에 환급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1. 프리드라이프 상조 고객센터 연락 방법: 1588-3740으로 전화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2. 해지 신청 시 필요한 준비물: 해약 신청서, 통장 사본,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상담 시 추가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3. 해지 환급금 수령 방법: 공식 홈페이지에서 납부 내역을 확인한 후 신청서, 통장 사본,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면 입금됩니다.

 

프리드라이프 상조에 관하여

회사 역사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에 현대종합상사에서 시작하여 2013년부터 프리드라이프로 이름을 바꾸며 국내 상조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자산과 소비자 만족도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상조 파트너입니다.

 

가입신청 방법

프리드라이프 상조에 가입하려면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카드 제휴카드 발급 시에는 월 최대 17,000원 할인 및 만기 후 100% 환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드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도 확인해보세요.

 

상조의 장점

  • 자유로운 생활 방식을 위한 상호 원조의 이점.
  • 자체 장례전문가가 장례식장 관리 및 빈소 사용료 할인.
  • 무료 드라이브 멤버십 혜택.
  • 만기 시 총 지불액의 100% 환불.

 

특징

  • 사망 소식 모바일 서비스 제공.
  • 관할 구역 내에서 자택 장례 및 장례용품 대여.
  • 직접 장례식장, 상복원 로열티 할인 및 종교별 맞춤 장례식 지원.

 

고객센터 정보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의 연락처와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화번호: 1588-3740
  • 장례접수: 1588-3740 (1번 누름)
  • 고객가입센터 (ARS 2번): 평일 9시 ~ 18시 운영
  • 고객정보센터 (ARS 3번): 평일 9시 ~ 18시 운영
  • 하이프리드 센터 (ARS 4번): 평일 9시 ~ 19시 운영, 토요일 10시 ~ 19시 운영

 

프리드라이프 상조 서비스를 가입하고 해지할 때,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