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젠하이저 AS 서비스센터 연락처와 운영시간 확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1. 29. 05:41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젠하이저 AS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선호하지 않아서, 층간소음 때문에 ANC 이어폰 대신 젠하이저 MTW 3 무선 이어폰을 선택했습니다.

 

젠하이저 MTW 3 무선 이어폰의 문제 발생

그런데, 2023년 7월 8일에 오른쪽 이어폰 유닛이 고장 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바로 다음 날인 7월 9일에 서비스 센터에 고장 증상을 알렸고, 7월 10일에 AS를 요청하고 제품을 배송했습니다. 여기 에서는 정확히 동일한 증상을 겪은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 AS 서비스 프로세스

서비스 센터에서는 2023년 7월 13일에 제품을 접수하고, 7월 19일에 AS 문의에 대한 답변과 지연 사유를 설명해주었습니다. 7월 21일에는 엔지니어가 점검을 완료하고 불량을 확인했으며, 7월 22일에는 새 제품이 도착하여 AS 프로세스가 완료되었습니다.

 

젠하이저 MTW 3 무선 이어폰의 기능과 추천

또한, Sennheiser Smart Control 앱의 사용 경험에서 앱이 느리고 최적화되지 않았다는 점을 언급하며, MTW 3 이어폰은 aptX Adaptive 코덱을 지원하여 게이밍용으로도 추천하고 있습니다. 여기 에서도 해당 제품에 대한 동일한 증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 제품 구매 팁

이어폰을 구매하려는 분들에게는 젠하이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젠하이저 제품에 대한 리뷰를 많이 작성하고 국내 유통망의 AS(After-Sales) 정책도 관찰하고 있는데요.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 최선의 구매는 출시 후 할인 행사나 중고 제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 직구로 구매하는 것은 큰 메리트가 없으며, 국내에서 구매하고 AS를 받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 AS 개선의지는 미약하지만 할인 행사는 상시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젠하이저 모멘텀4 헤드폰을 출시가 대비 큰 할인가인 261,360원에 구매했으며, 출시가는 479,000원으로 1년 사이에 가격이 54.5% 할인된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젠하이저 AS 접수 방법과 서비스센터 정보 안내

마지막으로, 젠하이저 제품의 AS 접수 방법과 서비스센터 위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젠하이저는 1945년에 설립된 독일의 음향기기 및 음향장비 회사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AS 접수를 원하신다면, 젠하이저 서비스센터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1544-1699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상담시간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입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택배 접수만 가능하며, 유선 상담은 중단 중입니다. AS를 접수하려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야 합니다.

게이밍 헤드셋 제품의 AS는 필스전자로 문의해야 하며, 연락처는 031-687-8263입니다. AS 택배 접수 시에는 AS 신청서를 작성하고, 구매증빙서류와 보증서를 첨부하여 제품을 발송해야 합니다. 젠하이저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이며, 2022년 7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경우 3년의 무상보증이 적용됩니다.

마지막으로, 제품의 정품 여부는 정품 인증 스티커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정품이 아닌 제품은 스티커가 부착되지 않습니다. 총판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경우 공식 인증 마크로 확인 가능하며, 공식 인증점은 젠하이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제 경험을 바탕으로 젠하이저 AS 서비스 이용 후기 및 구매 팁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젠하이저 제품을 구매하고 AS를 받을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