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에 대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LG U+ 모바일 고객센터

  • 전화번호:
    • 무료: 114, 080-019-7000
    • 유료: 1544-0010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일/공휴일: 09:00 - 22:00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가능)

     

  • 휴대폰 분실처리는 24시간 가능

 

LG U+ 홈 서비스 고객센터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등)

  • 전화번호:
    • 무료: 국번 없이 101, 080-854-7000
    • 유료: 지역번호+101 (비회원)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09:00 - 12:00
    • 고장신고: 09:00 - 24:00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

 

빠른 상담원 연결

  • 핸드폰에서 114를 누른 후 다음 버튼을 누르면 빠른 상담원 연결 가능:

 

  • 신규가입 문의: 1번
  •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2번 ➜ 0번
  • 고장신고: 3번
  •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4번 ➜ 0번
  •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5번 ➜ 0번
  • 휴대폰 문의 (1544-0010): 6번
  •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7번 ➜ 0번

 

LG U+ 고객센터 챗봇 사용

LG U+ 고객지원 사이트 에서 챗봇을 통해 편리한 상담 가능합니다.

 

LG U+ 고객지원 사이트

 

추가 정보

  • 국제전화 002: 1544-00021633
  • 콜렉트콜: 1544-0001
  • 선불카드: 1544-0002
  • 후불카드: 1544-2255
  • 텔레미팅: 1544-9991

 

LG U+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서비스에 관한 문의를 받고 있으며, 빠른 상담원 연결을 통해 편리하게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정보와 상담은 위의 전화번호를 통해 언제든지 가능하니 언제든지 문의해보세요.

 

LG U+ 고객지원 사이트

LG U+ 고객센터 바로가기

LG U+ 고객지원 사이트 접속

LGU+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