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다시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7. 02:00

이번엔 R&B소울의 대부이시군요. 바로 김조한씨의 노래들을 준비해드렸는데요. 한번 소개를 해보는 노래는 사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곡인 '사랑에 빠지고 싶다'라고 하는 노래랍니다.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아마도 이별을 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훨씬더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노래가 가슴에 와닿으실겁니다. 특히 가사가 공감이 정말 많이 되어질듯한데요.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은척, 즐거운척 그렇지만 매일매일 가슴한켠은 쓸쓸함과 고독함으로 가득차있을때가 있어요. 그러한 분들에게 더욱욱 추천을 해보는 노래이죠.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소개하는 이 노래는 한때 정승환씨가 리메이크해서 다시금 화제가 되기도 하셨었죠. 정승환씨의 버전은 정통 발라드 버전이기도 한대요. 김조한씨의 버전은 R&B 버전인데 저는 물론 오리지널 원곡이 훨씬더 좋죠.

오리지널 원곡이 훨씬더 가슴에 와닿는 느낌이 들게 되어집니다. 상단에는 뮤직동영상로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라이브 정말 대박이신데 들어 보고 있으 면 저 또한 외롭고 쓸쓸해지는 기분이 들게 되기도하기도 합니다.

역시 가사전달능력, 감정 전달능력은 최고이신듯해요. 이번엔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오늘 정보 안내를 해보는 노래듣기 신나게 들어보시기를 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