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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 금고에서 카드를 분실하셨나요? 분실한 카드를 즉시 신고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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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분실신고

카드를 분실하면 즉시 분실신고해야 합니다. 분실신고는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MG더뱅킹)을 통해 신고가 가능하며, 고객센터는 평일 09:00~18:00에 상담이 가능하며, 사고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합니다. 빠른 분실신고를 통해 카드의 도용을 예방하세요.

 

재발급과 해제

분실신고 후에는 해당 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분실신고 이후에는 재발급이 가능하며, 영업점에서 분실신고와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에서도 분실신고와 해제가 가능하며, 분실신고 해제는 분실신고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만약 분실한 카드를 찾지 못하면, 반드시 재발급이 필요합니다. 또한 MG더뱅킹을 통한 비대면 재발급도 가능합니다.

 

필요한 정보

  •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내 1588-8801 / 1599-9000, 해외 82-2-2192-0200
  • 분실 후 도용 시 카드 뒷면에 서명 필요하며, 카드 보상을 받으려면 서명이 필수입니다.

 

분실한 새마을 금고 카드에 대한 분실신고와 조치를 위해서 위의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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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 금고에서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위의 안내를 참고하여 신속하게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분실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분실신고와 조치를 빠르게 처리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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