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루턴 중계 경기 정보 방송 보러가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0. 27. 18:00

현재 시즌, 토트넘의 주목받는 스트라이커 손흥민은 7골로 '득점 2위'에 올랐습니다. 그의 활약으로 토트넘은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는 유럽 통산 200골을 달성하는 기록도 세웠습니다. 이번 루턴 타운과의 경기에서 손흥민은 3경기 연속 골을 향해 나아가고 있으며,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도 6골로 득점 부문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SPOTV

 

경기 정보

토트넘은 오늘 저녁에 루턴 타운과의 경기를 펼치며 선두를 노리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SPOTV 에서 시청 가능하며, 손흥민은 팀의 주장으로 활약하며, 케인과의 듀오가 잘 나갈 때 이후로 토트넘이 선두에 올라가는 것은 오랜만입니다.

SPOTV

 

예상 선발 라인업

예상 선발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토트넘 : 비카리오, 포로, 로메로, 반더벤, 우도기, 사르, 비수마, 쿨루셉스키, 메디슨, 히샬리송, 손흥민

루턴 타운 : 카민스키, 버크, 로키어, 멩기, 도허티, 은캄바, 음판주, 카보레, 오그베네, 모리스, 브라운

 

경기 시간 및 중계 채널

이번 경기는 10월 7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시작됩니다.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온(SPOTV ON) 및 스포티비나우(SPOTV NOW)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상대전적에서 토트넘은 우위에 있으며, 승부예측에서도 토트넘의 승리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결론

토트넘의 손흥민이 이번 루턴 타운과의 경기에서도 활약을 기대합니다. 현재 팀은 무패로 2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손흥민의 원톱 공격으로 많은 골을 넣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10월 7일 오후 8시 30분에 케닐워스 로드 스타디움에서 토트넘 루턴 타운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기대해봅니다.

토트넘 경기 중계 방송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