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문세노래모음 연속듣기 28곡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8. 19. 00:38

이문세씨의 노래들을 같이 들어볼까합니다. 요즘에도 저는 정말 번번이 찾아 듣곤 하게되는데요. 여러가지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받으시고 있는 가수중에 한분이 바로 이문세씨인데요. 대표곡이 정말 정말 많으셔요. 이번엔 유명한 히트한 노래들을 전부 자동으로 연속으로 감상해볼수있는 이문세노래모음으로 준비해보았네요.

이문세노래모음

이번엔 시간을 내어서, 혹은 다른일을 하게 되시면서 이문세씨의 노래를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으실것같아요. 오늘 준비해본 이문세씨의 곡들은 전부 28곡이나 되어진답니다. 워낙에 알려진 대표곡이라 준비해드린 이문세노래모음이 너무너무 반가우실거빈다.

이문세노래모음

오늘 리렉토링에선 이문세씨의 노래에 대해서 소개해보고 있습니다. 1983년도에 '나는 행복한 사람'을 발표 하시며 가수로 데뷔를 했죠. 이후 발표하셨던 이문세씨 곡들 인기를 얻은 노래 모음이니 대부분 감상을하시기 바랍니다.

이문세노래모음

초반에는 MC로 대뷰를 하시고나서 한국 음악계에 한획을 그으셨네요. 한국 발라드 역사에서 정말 이분을 뺴놓고는 말 할수가 없는데요. 근래에 더욱 이분의 노래가 더 사랑을 하고 사랑을 얻어나가고 있는것같네요.

저도 그전에 정말로 공연장에서 공연을 본적이 있습니다 정말 입담도 좋으시고, 무대 매너도 너무 좋으시더군요. 보시고서 정말 반하였었죠. 이번엔 편하게 대표곡 노래들을 오토로 감상해보시면 되요. 가져온 곳은 Youtube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