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는 아시아 1위의 그래픽카드 생산 회사로, 다양한 컴퓨터 부품 및 주변 기기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갤럭시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위한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갤럭시 정품시리얼 조회 바로가기

 

AS 서비스 안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갤럭시 AS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701-0520입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S 무상보증 기간

  • 갤럭시 그래픽카드의 AS 무상보증 기간은 3년입니다.
  • 초기불량에 대한 보증은 구매 영수증의 구매일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통해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무상보증 적용 여부는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정품 시리얼 조회

  • 정품 시리얼 조회는 갤럭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시리얼넘버의 앞자리가 "O"로 시작합니다.

 

제조일자와 AS 기간 확인

  • 갤럭시 그래픽카드의 제조일자와 AS 기간은 시리얼넘버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제조년도와 월이 표시됩니다.

 

AS 신청 방법

  • AS를 받는 방법은 고객센터 전화(☎02-701-0520), 홈페이지 접수,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 또는 택배 발송으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접수 시 로그인이 필요하며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택배 비용

  • 무상보증기간 내의 택배 비용은 갤럭시코리아와 사용자가 1:1로 부담하며, 초기불량의 경우 택배 비용은 제품과 함께 보내야 합니다.
  • 반드시 연락처를 명시해야 합니다.

 

AS 경험 공유

저는 갤럭시 그래픽카드 팬을 사용하다가 소음 문제가 발생하여 용산 AS 센터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갤럭시 제품은 AS 평판이 좋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했으며, 갤럭시 3060 ex white 모델을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AS 센터는 용산의 청진빌딩 9층에 위치하며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작은 규모의 AS 센터이지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팬 교체 및 써멀 도 발랐습니다. AS 완료 후 제품은 새로 포장되어 만족스러운 경험을 얻었습니다.

갤럭시 그래픽카드의 AS 서비스에 만족하며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예정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갤럭시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02-701-0520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갤럭시 정품시리얼 조회 바로가기

갤럭시 그래픽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AS 서비스 안내와 제 경험을 공유드렸습니다. 갤럭시는 무상보증기간 동안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