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15기 출연진 소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0. 5. 23:50

나는 솔로 15기, 100회 특집으로 매력적인 남성과 여성 출연진이 제주도에서 진행하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 시즌은 다채로운 개성을 가진 출연자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나는 솔로 15기 출연진 소개

여성 출연자

영숙 (윤진)

  • 나이: 32세
  • 직업: 한화큐셀 연구기획 업무
  • 촬영 숙소: 제주도 사계항

 

인스타그램 계정

 

순자

  • 나이: 30대 초반
  • 직업: 전문직 예상

 

영자

  • 나이: 30대 중반
  • 직업: 영어 강사

 

옥순

  • 나이: 30대 초반
  • 직업: 학원 운영 중

 

인스타그램 계정

 

현숙

  • 나이: 30대 중반
  • 직업: M&A 컨설팅
  • 일본 Y대 출신

 

남성 출연자

영수

  • 나이: 30대 후반
  • 직업: 펀드 매니저
  •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출신

 

영호

  • 나이: 32세
  • 직업: 중소기업 대상 무역 컨설턴트 (나이스 그룹)

 

영식

  • 나이: 30대 중반
  • 직업: 삼성전자 특채 11년차
  • 종교 개신교를 믿으며 봉사활동을 즐깁니다.

 

영철

  • 나이: 30대 중반
  • 직업: 회사원

 

광수

  • 나이: 30대 후반
  • 직업: 로펌 변호사

 

상철

  • 나이: 30대 초반
  • 직업: AI 개발 연구원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나는 솔로 15기'는 100회 특집으로 제주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여성 출연자 중 현숙이 역대급 빌런으로 등장하여 화제를 모았고, '나는 솔로' 갤러리가 북적였습니다. 또한, 광수와 옥순의 결혼 예고와 같은 다양한 이슈가 있었습니다.

프로그램은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촬영되었으며, 봄에 유채꽃이 피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기억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총 2커플이 탄생하며, 총 7화로 제작되었습니다.

 

최종결과

  • 영수: 순자에게 고백하지만 실패
  • 영철: 영숙과 커플, 성격 부분에서 시간을 두고 고민 중
  • 영식: 최종 선택 포기
  • 광수: 옥순과 결혼 결심
  • 영호: 최종 선택 포기
  • 상철: 순자와 영자 사이에서 고민하다 실패
  • 정숙: 최종 선택 하지 않음
  • 영자: 최종 선택 포기
  • 현숙: 선택 포기
  • 영숙: 영철과 커플, 순수성에 대한 고민으로 시간을 두고 생각 중
  • 순자: 상철과 영호 사이에서 고민하다 실패
  • 옥순: 광수와 결혼 결심
  • 순미: 최종 선택 하지 않음
  • 은미: 최종 선택 하지 않음
  • 지원: 최종 선택 하지 않음

 

나는 솔로 15기에서는 2커플이 탄생하였고, 나머지 5명은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들의 로맨틱한 이야기와 개성적인 매력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인상을 남겼을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기대하는 '나는 솔로 15기'의 모든 소식은 나는 솔로 갤러리 나는 솔로 100회 특집 1화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