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다이렉트 특약 등록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0. 2. 09:24

안녕하세요, 자동차 보험 가입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주행거리 특약 등록에 대한 절차와 방법을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중요성

자동차 보험은 매년 가입해야 하는 중요한 보험 중 하나입니다. 보험 가입은 번거로운 과정일 수 있지만, 적절한 특약 등록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행거리 특약 등록 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등록 방법

  1.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삼성화재 다이렉트 )를 방문합니다.
  2. 로그인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휴대폰 인증을 추천합니다.
  3. 로그인 후 메뉴에서 "계약관리-자동차보험 계약변경 - 주행거리 특약추가/ 주행거리 사진등록"을 선택합니다.
  4. 주행거리 사진 등록을 위해 계기판 사진과 차량번호판 사진을 등록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플을 통한 등록 방법

  1.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플을 안드로이드 또는 아이폰 아이폰 에서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 로그인은 휴대폰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합니다.
  3. 메뉴에서 "계약/보상 - 자동차보험 계약 변경"을 선택하고, 최초 주행거리 사진 등록을 진행합니다.
  4. 자동차번호판과 주행거리 계기판 사진을 등록하면 됩니다.

언제나 주의할 점은 주행거리 특약 등록은 자동차 보험 가입 후 15일 이내에 진행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어플의 편리함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플을 사용하면 생체인증을 통해 로그인이 간편하며, 핸드폰으로 손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주행거리 특약 등록을 놓치지 마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