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스원 안심모바일 셀프개통과 일반 개통 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9. 29. 22:55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한국의 대표적인 알뜰폰 통신사 중 하나로, 저렴한 요금과 약정 없는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2013년부터 '언제나 안심' 캐치프라이로 알뜰폰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콤(보안업체)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앱을 통해 긴급출동 버튼을 누르면 세콤 관제센터로 연결되어 보안요원 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앱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홈페이지

 

알뜰폰 통신망 다양화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초기에는 SKT망과 KT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2019년에는 유플러스망도 추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이마트24 요금제를 중점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대표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KT망 요금제는 월정액 요금을 기준으로 명명되며, 예를 들면 "안심 USIM LTE 341K"와 같이 표시됩니다. 이마트24 요금제는 유플러스망을 사용하며, 데이터와 음성 통화량을 표시하여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블릿용 데이터만 10GB 요금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심 가격과 재활용

유심 가격은 2020년 5월 현재 SKT망, KT망, 유플러스망에서 면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지만, 이마트24에서 유심을 구매할 경우 7,700원입니다. 유심의 재활용은 통신망에 따라 다릅니다. KT망은 재활용이 가능하나, 유플러스망은 재활용이 불가능합니다.

 

셀프개통과 일반 개통

셀프개통 서비스는 KT망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업무시간 내 개통건과 이후 개통건에 대해 프로모션 할인을 적용합니다. 일반 개통은 SKT망과 유플러스망의 경우 개통신청서를 작성하고 상담원이 해피콜을 주는 방식을 사용하며, 해피콜 시 상세한 안내와 조치 사항을 제공합니다.

 

고객센터와 전용 앱

통신망에 따라 고객센터 번호가 다르며, 개통센터 번호도 별도로 존재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에는 전용 앱이 있으며, 위젯 기능을 통해 데이터, 음성, 문자 잔여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서비스는 에스원 안심모바일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FAQ)을 통해 다양한 문제 해결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정보는 이벤트 및 제휴카드 안내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홈페이지

이벤트 및 제휴카드 안내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언제나 안심하고 편리한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통신망과 요금제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