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일제약 주가 전망과 기업 정보 설명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9. 29. 21:2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국 제약업계의 중요한 주인공인 '삼일제약'의 주가와 기업 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삼일제약 주가의 전망과 함께 기업의 주요 정보를 알아보면서, 투자 결정에 필요한 중요한 정보들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삼일제약000520

 

삼일제약 주가 및 기업 정보 요약

삼일제약 주가 전망과 기업 정보 설명

기업 개요

삼일제약은 1947년에 설립된 제약 기업으로 대표는 허승범과 김상진입니다. 주식 상장일은 1985년 5월 29일로, 오랜 역사를 가진 기업입니다.

 

현재 주가

현재 삼일제약의 주가는 7,790원으로 전일 대비 -3.95원 하락하였습니다. 변동성 있는 주식 시장에서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대주주 정보

주식 시장에서는 대주주의 역할이 중요한데요, 허승범(외 9인)이 주식 지분의 37.26%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기업의 방향성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정보 중 하나입니다.

 

시가 총액 및 주식 정보

삼일제약의 시가 총액은 1155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3.70주입니다. 이러한 정보를 통해 기업의 규모와 주식 시장에서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

외국인 보유 비중은 712,291%로 나타나며, 외국인들의 투자 의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무 정보

지난 해의 매출액은 457억 원, 영업이익은 40억 원을 달성하였습니다. 기업의 재무 건전성을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들 중 하나입니다.

기술지표 평가를 통해 삼일제약의 기술력 대비 주가가 적정한 수준으로 평가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향후 주가 변동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 중 하나입니다.

 

주식 투자 시 고려 사항

주식 투자를 고려할 때에는 개인, 외국인, 기관의 매수 세력을 고려하여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국인과 기관이 함께 매수하는 경우, 그 종목이 좋은 투자 대상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결론

이렇게 다양한 정보를 통해 삼일제약의 주가 전망과 함께 기업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 투자는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지만, 삼일제약과 같은 대표적인 기업의 정보를 알고 투자에 활용한다면 더욱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삼일제약0005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