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방영 정보와 시청 주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9. 28. 21:23

디즈니플러스에서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인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됩니다. 이 강력한 시뮬레이션과 생존기를 다루는 리얼 존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은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가 차원이 다른 존(The ZONE)에서 일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시뮬레이션에서 생존을 노력하는 모습을 그립니다.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시즌2의 새로운 내용과 강력한 시뮬레이션

이번 시즌의 '존'은 지난 시즌보다 더 강력한 재난 시뮬레이션을 다루며, 초대형 흔들 다리, 귀신, 좀비 떼, 움직이는 침대 등을 통해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의 3인방이 더 큰 판에서 버텨내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방영 정보와 시청 주소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는 2023년 6월 14일 수요일 오후 5시에 디즈니플러스에서 첫 공개됩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1회씩 총 8부작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시청 등급은 만 12세 이상 관람 가능합니다. 디즈니플러스에서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다시보기 가 가능합니다.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다시보기

 

제작 및 출연 정보

이 프로그램은 스튜디오 가온에서 제작되었으며, 제작진은 기획 - 조효진, 연출 - 조효진, 김동진, 미술 - 서영, 음악 - 정지훈, 제작 - 장혁재입니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 김종민, 지석진이 참여하며, 촬영은 대전광역시, 강원도 원주시,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부산광역시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메인 예고편과 디즈니플러스 시청 가능

메인 예고편을 통해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의 활약과 강화된 가상공간 시뮬레이션 내용을 엿볼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가입 및 로그인 후 시청 가능한 주소 에서 프로그램을 즐겨보세요.

디즈니플러스 가입 및 로그인 후 시청 가능한 주소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는 강력한 시뮬레이션과 생존기의 환상적인 만남을 담아 디즈니플러스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다시보기 링크

디즈니플러스 가입 및 로그인 후 시청 가능한 주소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실감나는 생존 리얼리티

디지니+에서 공개되는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는 가상공간 시뮬레이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일상생활 속 재난 상황을 리얼하게 예능으로 표현합니다.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가 주요 출연 멤버로 참여하여 생존을 노력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는 디지니+에서 특별한 설정을 가진 프로그램으로, 가상공간에서의 생존을 다룹니다. 또한,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1 정주행 바로가기 링크 를 통해 시즌1을 정주행할 수 있습니다.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1 정주행 바로가기 링크

메인 예고편을 통해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의 활약과 가상공간 시뮬레이션의 강화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지니+ 플러스 공식 사이트 에서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니+ 플러스 공식 사이트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놓치지 마세요!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는 2023년 6월 14일에 디지니+에서 공개됩니다.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의 활약과 함께 강력한 시뮬레이션과 생존기를 경험해보세요.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디지니+ 플러스 공식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