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컨버즈 주가 전망과 주식 실적 분석 모두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9. 28. 19:57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주식 시장의 주목받는 종목 중 하나인 컨버즈 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컨버즈는 통신네트워크, 커스터머, 제지(OEM), 유통 분야에서 활동하는 기업으로, 그 주가와 주식 실적을 자세히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컨버즈

 

컨버즈 주가 전망과 주식 실적 분석

컨버즈 기업 개요

컨버즈는 2009년 2월 25일에 설립된 기업으로, 통신네트워크, 커스터머, 제지(OEM), 유통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세계 최초로 ICS 중계기를 상용화한 점이 그 기술적 역량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최근 관련 뉴스

최근의 뉴스에서는 "제지사업 중단"으로 인해 영업익이 45억원 감소하였고, 중계기 17억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또한, "재무건전성+안정적 사업구조 확보"에 대한 심의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가 및 기타 종목 정보

현재 컨버즈 주가는 4,100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전일 종가와 동일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가총액은 1,509억원이며, PBR은 9.72배로 계산됩니다. 관련 업종의 주식 리스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일 인기 주식 BEST10 및 최고 상승 종목 BEST10

금일의 인기 주식 BEST10에는 휴비스, 한국패러랠, 디아이, STX중공업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최고 상승 종목 BEST10에는 코스피 DB, 동원금속, SJM 등이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1년 전고 돌파 신고가 종목 TOP5

1년 전의 돌파 신고가 종목 TOP5도 함께 살펴보면 좋을 것입니다.

 

주봉 및 월봉 차트 확인 필요

주봉 및 월봉 차트를 통해 추세를 확인하고, 업종별 움직임도 체크하여 투자 결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무제표 분석 권장

주식 투자를 고려할 때에는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ROE, 부채비율 변화를 포함한 재무제표 분석이 중요합니다.

 

투자 주의 사항 강조

주식 투자를 고려하실 때에는 뉴스와 정보를 주시하며, 과거의 상승 종목에 대해서도 조심해야 합니다. 분산 투자를 권장하고, 몰빵투자의 위험성을 강조하며, 시장 동향 예측을 위해 정보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컨버즈 종목에 대한 안내

위에서 언급한 내용을 토대로 컨버즈 종목에 대한 투자를 고려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제지사업부문(OEM)

제지사업부문은 해외 의존도가 높은 원재료 사용과 종이 수요의 경제규모, 생활수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GDP 성장과 경제성장율에 따라 종이 수요가 변동하며, 특수지 시장의 기술 장벽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블랙박스사업 성장성

블랙박스사업은 국내 블랙박스 보급률의 증가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블랙박스 시장이 포화상태에 진입한 것에 대한 평가도 있으나, 블랙박스와 네비게이션 성장 과정은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ICT사업

광통신 산업은 광과 통신 기술의 교차로서 발전하고 있으며, 광통신 장비 시장의 성장과 광전송장비(WDM) 시장의 성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국내외에서도 대규모 광통신 부품 시장의 변화와 경쟁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유통사업

유통사업 분야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의 매출 증가 경향과 매일유업과 건양유업 사이의 경쟁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유통 경로의 다양화와 유니켐의 활동도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기타 사항으로는 컨버즈의 이미지 저조와 브랜드 인식도 낮은 점이 언급되었습니다. 친환경 블랙박스 제품의 개발과 홍보, 사회적 책임 경영 등을 통해 기업 이미지 개선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컨버즈 주가와 주식 실적을 분석해보았는데요, 주식 투자를 고려할 때에는 주의 깊게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투자는 개인 책임 하에 신중히 진행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컨버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