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한 팝송 모음추천 베스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21. 02:45

안녕하세요 baram7인데요. 오늘도 즐거운 음악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유명한 팝송 신나는 음악모음 듣기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모두 한번쯤으 들어 보셨을 그러한 노래들인데요. 들어보고만 있어도 절로 어깨가 들썩기게 되어지는 노래들로만 가득차있답니다.

유명한 팝송
유명한 팝송

더러은 이런 방법으로 팝이 듣고 싶어질때가 있네요. 그러나 저도 팝에 대해 잘 몰라서 찾아 듣기가 굉장히 어렵고 하지요. 이런 방법으로 선곡 모음으로 들어 보게 되어진게 참 좋죠. 오늘 들어보실 노래들은 전부 43곡입니다. 굉장히 유명하며 전부 한번쯤은 들어봤을 텐데요

유명한 팝송
유명한 팝송

저도 자주 찾아 감상하고 하는편은 아니지만 모두 낯설치 않은 노래들인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유명한 팝송 신나는 음악모음을 감상을 해주면 아주 좋을듯합니다. 업무를 보시면서, 혹은 집에서 쉬시면서 듣기에도 좋네요.

유명한 팝송
유명한 팝송

사적으로는 역시 부르노마스와 마크론슨이 부른 업타운 펑크는 정말 들어 보기 좋더라고요. 이곡은 대부분다 들어보셨을겁니다. 국내에서도 상당한 사랑을 끌며 음원차트 100등에 팝이지만 인기순위에 랭크되어질만큼 많은 사랑을 얻었죠.

위에 준비해드린 음악듣기는 유튜브에서 찾아왔느데요. 선곡이 너무 잘되어져있습니다. 영상의 좌측위의 재생목록 눌러 주시면 원하시는 노래로 선택해서 들어 볼수도 있는데요. 유명한 팝송 신나는 음악모음 그럼 즐겁게 감상을 하세요. 언제 들어보아도 참 좋은 히트곡들이기도 한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