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퀸 보헤미안 랩소디 숨은의미해석가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9. 00:54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문해주신 분들과 같이서 들어볼 노래는 팝송입니다. 전설의 영국 밴드인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를 준비했네요. 워낙에 히트한 노래들이 많은 그룹이죠.

퀸 보헤미안 랩소디

오늘은 보헤미안 랩소디의 가사와 해석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노래에 숨어있는 의미도 한번같이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노래의 가사를 해석하시면 살인을 저지른 후 고백을 하는 이야기가 나와요. 다만 소개해보는 이노래에 숨은 의미가 맛있다고합니다. 바로 양성애자였던 프레디 머큐리의 성 정체성을 고백하는 의미의 노래라고도 해석을 하는데요. 그시절 분위기상 성체성에 대해 솔직히 말해서 고백을 하거나 개방을 할 수도 없었던 시기였자죠.

그러하기 때문에 그 시절에 프레디 머큐리가 쓰게 되었던 커밍 아웃 공이라는 의견이 있어요. 저도 사실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는 그저 신나는 음악인 줄 알았는데 실제 가사를 보니 정말 어두운 음악이었는데 실제로는 이런 의미가 포함되어있던 거 같기도하네요.

퀸 보헤미안 랩소디

퀸의 노래인 보헤미안 랩소디에 나오게 되는 가사 중 Mama, I just killed a man라는 가사가 있습니다. 엄마, 내가 사람을 죽였어요라는 가사지만 자신 안의 남성이라는 정체성을 죽였다는 의미로 해석이 되더라구요. 위에 준비를 해본 애니메이션으로 의미를 생각하시며 들어보시기를 하시기바랍니다. 이제는서야 저 역시 진짜 의미를 알게 된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