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오파크 발렌시아 아프리카 생태계의 흥미로움

 

이 동물원에서 아프리카 생태계의 흥미로움을 경험하고, 장벽이 거의 없는 이 환경에서 야생 동물의 삶을 생생하게 체험해 보세요.

비오파크 발렌시아 동물원에서 여러분은 야생 동물을 더욱 가까이에서 구경하실 수 있으며, 아프리카 서식 동물들의 삶을 더욱 흥미롭게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10헥타르 규모의 동물원은 세 개의 구역으로 나뉩니다. 사바나, 마다가스카르 그리고 적도 아프리카로 말이죠. 길과 터널은 각 지역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강, 연못, 암석 및 유리 벽이 여러분과 동물들을 자연스럽게 구분해 줍니다.

 

동물원에서 가장 큰 구역은 사바나입니다. 아카시아 숲과 초원을 돌아 다니며 얼룩말, 임팔라, 기린, 코뿔소 및 황새를 구경해 보세요. 땅돼지 동굴을 걸으시면 두더지쥐의 땅속에서의 삶을 만나실 수도 있답니다. 바위의 유리한 지점에 항상 앉아 있는 사자도 조심하세요!

 

적도 아프리카 지역으로 가면 케냐에 위치한 산기슭 동굴을 재현해 낸 키툼 동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동굴의 틈 사이를 통해 방목 코끼리 무리도 구경하실 수 있죠. 인근의 열대림은 수많은 종의 만남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물소와 멧돼지가 바로 코 앞에서 먹이를 먹고 있는 동안 고릴라 가족이 다른 영장류 동물들과 상호작용하는 모습을 관찰하실 수 있죠. 습지 구역도 놓치지 마세요. 하마와 악어, 다채로운 색감의 개구리와 물새가 함께 서식하는 곳이죠.

 

마다가스카르 구역에서는 멸종 위기에 처한 회색 대나무 여우원숭이와 같은 7종의 여우원숭이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안내 센터에서는 17세기 동안 마다가스카르 섬에서 일어난 멸종의 과정에 대해 배우실 수도 있죠. 멸종된 3m 규모의 코끼리새와 코알라 여우원숭이 복제품도 만나 보세요.

 

새와 포유류의 생태 주기 공연 관람도 놓치지 마세요. 물수리가 물고기를 잡기 위해 발톱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칼과 독수리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를 배우실 수 있답니다. 공연은 아카시아와 바오밥 나무로 둘러싸인 동물원의 야외 원형극장에서 선보입니다.

 

투리아 가든의 동쪽 끝에 있는 카베세라 공원에 위치한 비오파크 발렌시아 동물원은 발렌시아 시내 중심에서 차로 10분, 도보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동물원 정문 가까이에 대중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동물원 내 주차장을 유료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비오파크 발렌시아 동물원은 매일 오픈합니다. 운영 시간은 1년 내내 다양하므로 동물원 공십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