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유 노래모음 베스트 히트곡

블로거1027 2019. 6. 28. 22:33

 

하루한곡 블로그에서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신나고 흥겨운 트로트곡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최근에 남자 트로트 가수중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으신 가수분인데요. 바로 신유씨의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가수 신유씨는 트로트계의 귀공자라는 별명이 있으신데요. 2008년도에 정식으로 가수 데뷔를하셨습니다. 어느덧 데뷔 10년차가 다 되어가고 계신데요. 오늘은 히트곡들을 모두 들어볼수가 있는 신유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어진것은 아버지의 영향이 컸다라고 하시더라고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아버지는 트로트 가수이자, 작곡가이신 신웅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버지의 영향으로 트로트 가수를 하게 되었다고합니다.

 

 

원래는 축구를 하시던 분으로 축구선수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상으로 인해 그 꿈이 좌절이 되었다고 하죠. 이후 가수의 꿈을 꾸게 되는데 처음에는 발라드 가수를 하려했지만 아버지의 권유로 트로트를 하게 되었다고 하죠.

 

부자지간에 이렇게 같이 가수와 음악 활동을 같이 한다라는게 참 보기좋고 부럽기도한데요.

그윽한 미성을 앞세운 정통 트로트를 고수하시죠. 또한 창법도 아주 세련되어지고, 외모 또한 잘생기고 훤칠하여 여성팬들이 정말 많은데요.

 

 

공연장에 가면 늘 신유씨의 팬들이 따라 다니기도 하죠. 거의 아이돌 가수급으로 인기가 많으신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일 모두 들어있는 신유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