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홈페이지 는 아이들에게 동화나 선형의 이야기를 정기적으로 들려주는 여성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입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의 인성을 향상시키고 소통을 촉진하며 어르신들에게 일자리와 행복을 제공합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의 활동 내용

각 할머니는 매년 3월부터 12월까지 총 34주 동안 활동을 진행하며, 하루에 최대 3 학급을 담당하여 학급당 약 20분 정도의 활동을 합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자격 요건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가 되기 위해서는 대한민국 국적 또는 재외국민 여성 어르신으로, 나이는 만 56세부터 만 74세까지이어야 합니다. 또한 건강이 양호하고 정확한 언어 구사능력을 보유하며 자원봉사 의지와 사명감이 높아야 하고 이야기 활동에 관심이 있어야 합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홈페이지, 자격 요건 및 교육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가 되기 위한 자격 요건과 교육 과정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가 되기 위한 과정은 선발 공고부터 수료식까지의 과정을 포함합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신청 방법

매년 1월부터 2월까지 온라인, 우편, 방문 방식 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에는 준비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의 중요성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들은 자라나는 아이들의 인성을 함양하고 세대 간의 소통을 도모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옛 이야기를 듣고 배우며 성장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홈페이지 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들은 소중한 사람들이며, 그들의 이야기는 아이들에게 큰 보탬이 됩니다.

항목

내용

활동 기간

3월부터 12월까지 총 34주

활동 내용

학급당 약 20분의 이야기

자격 요건

만 56세부터 만 74세까지, 건강한 여성

신청 방법

온라인, 우편, 방문 신청 가능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홈페이지

댓글